[여행] 해외/유럽

[유럽여행 7일차] 프랑스 보르도의 아침 산책 & 스페인 바르셀로나로 이동

by 멜2 2020. 12. 2.

유럽여행 포스팅

[유럽여행 1일차] 프랑스 파리(Paris) : 드플로르-오르세-개선문-에펠탑-바토무슈크루즈

[유럽여행 2일차] 프랑스 파리(Paris) : 몽마르뜨 - 크리스마스마켓 - 루브르박물관 - 백화점

[유럽여행 3일차] 프랑스 파리(Paris) : 백화점 - 오랑주리 - 떼제베 - 루르드(Lourdes)

[유럽여행 4,5,6일차] 프랑스 루르드(Lourdes) : 성모발현지

[유럽 / 성지순례 정보] 프랑스 루르드 성모발현지 - 개인여행자 정보

[유럽여행 6일차] 프랑스 보르도(Bordeaux) : 야경

[유럽여행 8일차] 스페인 바르셀로나 외곽 투어 중 '몬세라트' - 몽환적인 절벽 위의 성당

[유럽여행 8일차-2] 스페인 외곽투어 중 석양의 '타라고나' & 새파란 바다 '시체스'

[유럽여행 9일차] 스페인 바르셀로나 : 가우디투어

[유럽여행 10일차] 스페인 바르셀로나 3일차 시내 자유일정 : 바르셀로네타해변

2일차 아침 조깅 파란 코스 / 일정 7일차

보르도에서는 애매한 경유였기때문에 야경을 구경한 후 아침시간을 보내는 것으로 일정이 종료되어 와인투어나 강투어는 못해본 것이 아쉽습니다

아침의 보르도 입니다

역시 전철을 타고 나와 jardin public이라는 공원에서 내려 공원을 산책했습니다

이 곳 안에도 식물원이 있는데 겨울이다보니 하지 않는 것 같았습니다

단풍길을 걷고 주변에 출근하는 사람들이 자전거를 타며 지나가기도 합니다

멀리보이는 낮의 지롱드기념비 그리고 정중앙 시계탑(?)이 멋있고 지나가는 전차도 멋집니다

시내를 걷다보면 이렇게 보르도 대성당이 나옵니다

가까이 가보니 크고 웅장하고 멋있습니다 내부로 들어가는 것은 시간이 아니라 통제중이었습니다

다시 숙소로 돌아가는 길에 와인 3병과 까눌레 과자를 사와서 짐을 다시 꾸리고

절-대 구매하지 마세요 맛이 정말 대가리도 없습니다

바르셀로나에 가기 위해 역으로 이동했습니다

전철을 기다려서 타고

중간에 환승역인 나르본 역에서 또 핫초코를 먹고 기차를 타고 이동

바르셀로나에 도착하니 밤입니다

바로 전철을 타고 숙소로 찾아갑니다

밤의 바르셀로나 도심의 느낌은 조금 프랑스와는 다른 느낌으로 사나웠습니다 (약간 중동계처럼 생긴 소매치기범들의 포스)

숙소 앞의 아시아마켓에서 요기거리를 사다가

숙소에 체크인 해서 카페테리아에서 먹었습니다

보르도에서 대충 골라온 와인
드라이아이스로 데펴주는 마라탕같은 만두전골

무사히 바르셀로나로 왔습니다

다음날부터 3일간 바르셀로나 외곽 / 가우디투어 / 시내걷기를 하려고 합니다 계속...

+ 유럽여행 포스팅 2020/11/25 - [해외 여행/유럽] - [유럽여행 계획] 준비하기 : 파리 / 루르드 / 보르도 / 바르셀로나 10박12일! 2020/11/26 - [해외 여행/유럽] - [유럽여행 1일차] 프랑스 파리(Paris) : 드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