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해외/아시아

나의 후쿠오카 기념품 ‘돈키호테 과자와 라멘 파스류’

by 멜2 2023. 7. 4.
반응형

 

 

다들 쇼핑 떼샷 어마어마하게 찍으시던데 저는 매우 간소한 편이었어요.

 

지나가던 기념품샵에서 산 기념품과

편의점에서 산 과자

그리고 돈키호테에서 산 과자, 젤리, 동전파스, 카배진정도에요. 

어짜피 먹으면 살찌고 끝나기때문에(?) 간소하게 

 

뭘사야하지 고민하기 보다는 기념이 될만한 컵이나, 맛있어보이는 과자 라멘이나, 동전파스, 카배진 정도 구매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벳부에 간다면 입욕제 괜찮았고, 기념이 될만한 찻잔 정말 괜찮았어요.

 

 

반쯤 떼샷이에요.

 

 

 

젤리와 말차분말, 비타민, 0칼로리 젤리, 녹차킷캣

 

 

 

카배진과 동전파스

 

 

 

이것은 벳부에서 구매한 지옥 입욕제와 유후인에서 산 찻잔, 동구리노모리에서 산 귀여운 캐릭터, 산리오캐릭터샵에서 산 양우산!

양우산 완전 잘 쓰고있어요 ><

 

 

 

0칼로리젤리 :-)

 

 

 

 

공항 비행기 기다리면서 산 자판기 과자

 

 

 

 

말차초코과자

 

 

 

 

공항 면세점에서 구매한 로이스 생초콜릿

 

 

 

요거 유명한 과자는 묵었던 숙소에서 준 선물이에요.

 

 

그리고 돈키호테에서 구매한 생면라멘 3개입은 사골맛이 나는 생면이라 은근 괜찮았어요.

 

 

 

 

시푸드 써있는 컵라면 맛있다고 해서 구매했는데,, 그냥 쏘쏘,,,

 

 

 

즐거운 여행 마무리는 사온 과자 먹방인 것 같아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