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해외/아시아

후쿠오카 시내 여행 호수가 좋았던 <오호리공원>

by 멜2 2023. 6. 29.
반응형

 

후쿠오카성터를 북측으로 들어가서 남서쪽으로 나오면서, 오호리공원의 남쪽으로 들어왔어요.

그리고 오호리공원의 북쪽으로 올라가는 정도로 산책할 예정입니다.

스타벅스 오호리공원점도 들르고요.

 

 

오호리공원의 남쪽에는 전시관도 있었어요.

 

 

 

호수를 끼고 전시관에 가보는 것도 참 좋아보입니다.

 

 

 

곳곳에 벤치가 있어서 앉아서 쉬기 좋았는데

날이 흐려서 사진이 아쉽네요.

 

 

오호리공원은 요렇게 호수로 둘러있고

둥글게 생겨서는 가운데에도 걸을 수 있게 되어있는데 저희는 6시에서 반시계방향으로 12시로 올라갔답니다. (가운데 안걸음 주의)

 

 

 

시간을 보내고 스타벅스 오호리공원점쪽으로 가면서 풍경이 사진엔 안나오지만 예뻤어요.

 

 

 

날 좋으면 여기 돗자리깔고 앉아있고 싶었고요.

 

 

 

지나가다가 거북이도 봤어요!!! 

육지거북인데 뭔가 알 낳으려고 힘주는 몸짓이 느껴졌어요.

 

 

 

스벅쪽으로 산책중

 

 

여기 우측이 바로 스벅 오호리공원점이었어요.

 

 

빈데어 텀블러도 있었어요.

 

 

건물이 심플한데 예쁘게 생겨서 강 조망하기 좋아요.

 

 

 

중간에 오리배도 있었습니다.

 

 

 

오호리공원의 북쪽으로 입장하면 이 뷰 부터 보겠죠?

 

 

 

날만 더 좋았다면 좋았겠지만 비 안온 것만으로도 다행

 

 

 

집 앞에 요런 공원 있으면 진짜 좋겠다 싶은 생각이 들었던 즐거운 산책이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