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해외/아시아

후쿠오카 시내 도보 관광 - 아크로스 후쿠오카 & 아카렌카문화관 & 스이쿄텐만구

by 멜2 2023. 7. 2.
반응형

 

 

 

걸어서 후쿠오카속으로 

마지막 일정은 시내 둘러보고 공항으로 가기였어요.

 

나카강쪽에서 돈키호테나카스점과 이치란본점까지 다녀왔으니

이제 볼만한 건물이라는 아크로스 후쿠오카와 아카렌카문화관 그리고 신사인 스이쿄텐만구에 살짝 다녀왔어요.

 

 

나카강 건너면서 찰칵

 

 

 

저기가 배 타는 곳인 것 같아요.

원래 여기서 타고 후쿠오카 노을 및 야경을 보고싶었는데 날씨가 우중충해서 패스했던 ㅎㅎ

 

 

 

 

 

 

강 건너 텐진쪽으로 가면 아크로스후쿠오카 건물인데,

대로쪽에서 보면 일반 건물같지만 좌측으로 쭉 가서 본 강쪽의 건물 뒷면의 모습은 건물중에 가장 아름다웠어요.

 

 

아크로스후쿠오카 건물 내부를 통해서 뒤편으로 가고있어요~!

 

 

괜히 여기 뭐가 있는지 있길래 블로거로서 찍어봤답니다.

 

 

 

건물뒤편으로 나가는 길도 삼각으로 일단 공원 뷰가 더 좋았어요.

 

 

요게 건물의 뒷모습인데, 강쪽의 건물 모습이 식물식물합니다.

 

 

 

드디어

옆면!!!

 

 

 

산 아니고 건물인데 이렇게 외관이 풀과 나무로 덮여있었어요.

 

 

 

강쪽의 건물 옆면의 모습이랍니다!

관리하기 어려울텐데 또 잘 관리되어있어서 더 신기했고요.

 

 

 

아까 왔던 대로로 가서 좀만 더 걸으면 또 건물이 멋있다는 아카렌카문화관이 있어요. 그 곳으로 고고!

 

 

 

가다가 나카강이랑 사진도 찰칵~

 

 

 

 

아카렌카문화관이에요. 

건물이 시청 옆 은행 건물이랑 비슷하네요. 멋있음

 

 

 

문화관의 옆면과 신사가 맞붙어있었어요.

 

 

 

신사쪽으로 들어갔고요.

 

 

 

신사 옆구리로 들어갔는데

역시 신사에는 꼭 있는 모기 ㅠㅠ

 

 

안까지는 들어가지 않았고요.

 

 

 

나가면서 연못도 구경했어요.

 

 

 

 

아까 그 대로의 신사 입구에요.

 

 

 

요대로 쓱쓱 걸으면 텐진역의 숙소까지 살짝 걷기

 

 

좋은 후쿠오카 관광포인트 걷기여행이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