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해외/아시아

후쿠오카 다자이후 가성비 매우 훌륭했던 찐 맛집 ‘飯屋 いの吉’ 덮밥 스시 카이센동

by 멜2 2023. 6. 27.
반응형

 

후쿠오카 여행 중 가장 맛있게 먹은 

매우 신선한 맛있는 회는 바로 다자이후에서 먹었어요.

먹고 이 가성비에 엄청난 감탄을 했답니다. 다자이후 가실 분들 꼭 영업시간 확인하시고 꼭 가세요! ㅎㅎ

 

전날 야심차게 먹었던 효탄스시(는 개인적으로 매우 비추)에 비해 반값도 안되는 가격에

훨씬 맛있는 회로 만든 푸짐한 카이센동을 먹었지뭐에요...!

 

 

飯屋 いの吉라는 집이었는데 다자이후역에서 텐만궁쪽으로 가려다가 남쪽으로 쭉 내려가면 있었어요.

 

 

 

맛있는 스시 먹으러 가는 길!

 

 

 

바로 요 집이에요.

자리가 없으면 어쩌나 하고 천만궁을 둘러보고 바로바로 빠르게 갔는데 다행히 자리가 있었던!

 

 

 

요렇게 다찌석도 있고 앉아서 먹는 테이블도 있었어요. (신발 벗고 들어감)

 

 

맛집인지 각종 사인이 붙어있는데 아무튼 먹어보니 진짜 맛있었어요.

 

 

 

메뉴판입니다. 한국인들이 많이오는지 한국어 메뉴판이 있어서 

저희는 회덮밥 2개를 주문해서 먹었어요. 

하나에 1100엔이라 만원...! 인데

푸짐하고 신선하고 엄청엄청 맛있읍니다. 여기에 자몽쥬스를 추가해서 먹었어요.

 

 

 

카이센동 (회덮밥)에 국물이 나오고요.

 

 

 

요기 올라간 스시들 다 예쁜데 엄청엄청 살살녹고 탱글하고 맛있고 다했어요. 진짜 장난 아니었음.

 

 

가격이 2500엔이어도 가볍게 사 먹겠음.

요리사의 내공이 장난아닌 맛집이에요.

내돈내산임 ㅋㅋ

 

 

 

 

 

 

이건 후식 디저트였는데 그냥 물을 젤라틴화시킨 느낌이라 별로여서 아쉬웠어요. 

단 맛 1도 없어서 아쉽아쉽

 

맛있게 먹고 와서 완전 감탄하고 다음에도 가고싶던 

찐맛집!! 상호를 읽을 수가 없지만... ㅎㅎㅎ 완전 강추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