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해외/아시아

유후인 긴린코호수 식당 일본전통스타일 메밀소바집

by 멜2 2023. 6. 16.
반응형

 

유후인 긴린코호수에서 엄청 유명한 메밀소바집이 하필 휴무일이어서 울며겨자먹기로 옆에 있던 소바집에 들어갔다가 

일본 전통스타일의 메밀소바를 먹고나왔어요.

한국인 입맛에는 별로일 수 있겠는데 그 본연의 맛이 허영만 같은 분들에게는 매우 매력적으로 느껴질 것 같기도 했지만

엄마랑 저에게는 많이 안맞긴 했던 메밀소바였지만

긴린코호수 뷰가 넘넘 좋았기도 했어요.

 

* 한국 냉모밀 생각하고 가면 무조건 후회하겠지만 일본스타일의 모밀소바를 경험해보고싶다면 갈만한 것 같기도 해요. 이 날 문 닫은 극찬 많은 옆 모밀 식당이 넘넘 궁금한데 그러려면 다시 유후인을 가야겠죠...

 

 

오늘 간 집은 긴린코호숫가 바로 옆이에요.

 

 

 

바로 옆에 있던 요런 식당 

여기는 근데 웨이팅을 그래도 꽤 하는 식당이더라구요.

 

 

 

뷰가 없는 자리가 더 많지만 

저희는 운 좋게 안쪽에 긴린코뷰 자리가 있어서 앉아서 먹을 수 있었고요.

 

 

주방입니다.

 

 

 

메뉴판입니다.

 

 

 

엄마는 곱빼기를 주문하셨는데 양이 ㅎㄷㄷ 가득가득 들은 3판의 메밀이 있고 그냥 쯔유에 찍어먹는 방식이라 

전혀 시원하지 않아서 시원한 냉모밀 생각하고 갔다가 실망한 주 이유였던 것 같아요.

 

 

 

저는 냉모밀 스타일의 무가 가득들어간 비빔모밀을 먹었는데, 좀 짜고 무를 너무 많이 넣어서 칼칼했어요.

그래도 은근 매력있었음.

 

 

그래도 뷰가 참 다 했죠 ㅎㅎ 친절도도 매우 좋았어요.

 

 

어른 입맛이 되면 와야겠다 싶었던 메밀소바집 리뷰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