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해외/아시아

유후인 숙소 추천! 가성비 료칸 ‘아카리노야도’ 일본식 룸과 노천탕 후기

by 멜2 2023. 6. 15.
반응형

 

유후인에서 하루 묵으면서 숙소를 어디에 정할지 고민했는데, 이미 유명하고 좋은 숙소들은 빨리 나가서 열심히 찾았는데요,

 아고*에서 숙박예약했고 아카리노야도에 숙박하면서 꽤 만족했어요.

 

다음의 조건을 만족했던 아카리노야도!

1. 료칸(일본식 객실)일 것 : 일본식 룸이 있어서 선택했음

2. 화장실이 방 안에 있을 것

3. 노천탕이 있을 것 

4. 짐보관 가능할 것

5. 자전거 대여 가능할 것

6. 유후인 역에서 멀지 않을 것

 

 

유후인역에서 걸어서 7분 정도였는데, 길이 다 평지여서 쉬웠지만 무거운 캐리어라면 10분 정도 걷는 느낌이고 캐리어없이 나오니 5분이면 역으로 왔던 기억입니다.

 

 

역 앞 버스터미널에서 내려서 유후산쪽(긴린코 방향)으로 아주 살짝 와서

이쯤에서 바로 우회전!

 

 

 

조금 더 직진하니 왼편에 숙소가 숨어있었어요.

 

 

주차장을 통해 들어가야했어요.

 

 

 

요렇게 예쁘게 되어있는 숙소 입구

 

 

1층은 리셉션 & 로비 & 음료 & 1층노천탕이 있는데 여기 고양이 있어요~~!

먼저 직원에 룸안내를 받고 1층도 한번 둘러보았어요.

냥이~~~!

 

 

1층에 있던 식당 같은 곳이 있는데 음료가 무료였어요.

 

 

커피랑 음료~!

 

 

 

 

1층에 어메니티가 있었고 필요하면 가지고 룸으로 올라가면 되어요.

 

 

 

3층에 있는 룸이었는데, 저 끝에는 3층노천탕이 있었어요.

 

 

 

호텔 안내 종이입니다.

1층, 3층, 옥상 노천탕이 있었는데 옥상노천탕은 23년 5월경에는 운영하지 않는다고 해서 총 1층, 3층에 있는 노천탕을 이용할 수 있었고,

오후3시부터~아침9시까지 이용 가능이었는데 3시~8시까지는 예약제였어요.

 

 

어메니티, 미니주방, 무료음료까지 딱 좋았는데

조식은 안타깝게도 유후인역쪽에 있는 다른 호텔에서 조식을 제공한다고 해서 신청하지 않았어요.

큐알을 찍으면 맨 우측 온천 사용여부를 알 수 있는데 Vacant라고 적혀있으면 가서 이용하면 되었어요. 

 

 

 

아무튼 오늘 이용할 재패니스 룸타입 룸입니다.

 

 

 

타다미 스타일의 바닥재에 베란다쪽에서도 식탁이 있었고요.

 

 

 

 

여기서 식사하고 분위기 좋았어요.

 

 

 

화장실이 룸 안에 있어서 좀 다행이었음!

 

 

 

3층의 반노천탕으로 ㄱㄱ

 

 

여기 우측으로 미닫이문?으로 열고 들어가야해요.

이용시간은 다른 사람도 써야하니 30분 정도만 써야합니다. 

 

 

반노천탕이라 반쯤 야외라 좋은데 겨울이면 정말 좋을 것 같아요. 

온도는 살짝 따뜻~~

 

 

 

밤 늦게 한번 가봤는데 또 다른 느낌이더라구요.

 

 

 

씻는 곳은 따로 옆에 있어서 씻고 탕에 들어가야해요~!

 

 

 

아침에는 1층의 욕장으로 가보려구요.

 

 

탕의 반 만 쓸 수 있어서 좀 작지만 살짝 몸담그기는 좋은데 더워서 오래는 못 있었어요.

 

 

 

그리고나서 체크아웃하면서 리셉션에서 받은 엽서와 과자 그리고 폴라로이드 카메라로 찍어줘서 기분 좋았고

짐도 맡길 수 있었습니다.

 

 

첫날 체크인 하면서 대여했던 자전거는 열쇠를 자전거 본체에 꽂는 형식이었고 자전거가 높아서 살짝 어렵긴 했지만 잘 이용했어요.

긴린코호수 잘 다녀왔어요.

 

 

좋은 기억만 있었던 유후인 숙소 추천 리뷰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