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권] 맛집 & 카페/국내 카페

홍대 연남동 저렴한 망고음료 테이크아웃전문점 ‘고망고’

by 멜2 2023. 4. 18.
반응형

연남동 예쁜 경의선철길에 있었던 망고음료전문점에 길가다 다녀왔어요.

사실 이 날은 3월초 갑자기 매우매우 따뜻해졌던 첫 날이었는데

식당에서 팔던 망고젤리가 작은데 5천원이었는데, 여기에서 파는 망고아이스크림이 그거보다 저렴하고 실하고 크고 맛있어보여서 쓱 들어갔어요.

내돈내산 리뷰입니다.

 

 

저렴한대신 무조건 테이크아웃만 가능하답니다. 앞의 벤치에 앉아서 먹었는데 넘 춥거나 넘 덥거나 비오거나 바람많이 불면 먹을 곳이 없기도 할 듯 합니다 ㅠㅠ 지나가다 날 좋은데 보이면 먹는 걸로.

그리고 위의 망고는 실하지만 아래 얼음은 가득했던...!

 

 

연남동 경의선철길!

 

 

바로 앞 고망고

 

 

무조건 테이크아웃만 되어요.

메뉴판 보고 오른편에 키오스크로 주문하고 밖에서 대기하면 된대요.

 

 

 

메뉴판입니다.

1리터 망고~~부터 망고음료 망고아이스크림 등등 있어요.

 

 

커피도 있고요,식후땡 아메가 1천원도 하지 않으니 장난아니네요.

라떼도 있고, 코코넛음료류랑 기타음료들이 많이 있네요.

 

 

저는 망난희컵빙수를 키오스크로 주문했고요. 밖에서 기다렸어요.

 

 

 

픽업대에서

 

 

 

엄청 실한 망고빙수가 완전 대박이죠.

 

 

고망고앞에서 인증샷 ㅋㅋ

 

 

망난희컵빙수

 

 

벤치에 앉아서 먹었어요.

아직은 살짝 추웠다~~~!

 

 

아이스크림도 곱게 갈은 망고로 쫀득하고 맛있었고요, 코코넛젤리랑, 큼직하게 썰어진 망고가 한 바퀴! 그리고 아래는 얼음과 연유시럽과 코코넛으로 마감되었어요.

 

 

사실 위에 먹고 아래 얼음은 그냥 망고시럽+얼음이었어요. 그래서 아래는 딱히 그만먹고싶긴 했지만 위에가 엄~청엄청 실했으니까 ㅎㅎ

 

 

맛있게 먹고 칼로리를 빼기 위해서 홍대일대를 한바퀴 둘러보았던 봄이에요.

 

 

이상 내돈내산 리뷰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