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권] 맛집 & 카페/국내 카페

일산 화정 예쁘고 커피가 맛있는 카페 ‘나인블럭 FARM 고양점’

by 멜2 2023. 4. 20.
반응형

 

 

2023년 1월 나인블럭 포레스트점에 갔었던 내돈내산 리뷰입니다.

고양시에 있었는데요, 일산보다는 화정쪽에서 가까운 편!

 

 

 

외관은 살짝 온실처럼 생겨서 내부에 들어가자마자 빵주문대가 있었고,

좌측으로 나인블럭 시그니처인 벽돌과 통창으로 내부자리가 있었고, 우측으로는 온실처럼된 자리가 있었어요.

 

 

 

자리를 잡고 먼저 주문을 했어요.

2023년초 아메리가노가 6000원이었던 나인블럭

 

 

빵도 브런치도 있었고요.

 

 

케이크

 

 

 

저희는 좌측에 자리를 잡았어요.

 

 

안쪽에 앞뒤로도 공간이 있어 넓었어요.

 

 

 

 

요런 감성 좋죠.

 

 

 

주문한 메뉴가 예쁜 잔에 예쁜 나무플래이트에 나와서 가져왔어요.

 

 

라떼도 깊은 맛 역시 나인블럭이에요. 

좋은 원두를 2~3샷 내린 그런 맛.

 

 

 

모카가 진해서 맛이 좋았어요.

 

 

이상 팜점에 갔었던 내돈내산 리뷰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