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권] 맛집 & 카페/국내 카페

‘와플대학 영등포 캠퍼스’ 저가커피 프랜차이즈 매장에서 신메뉴 와플과 라떼 한 잔!

by 멜2 2023. 4. 16.
반응형

 

저가 프랜차이즈 매장 중에 와플을 먹으면서 커피값은 저렴해서 꽤 간단히 먹을 수 있는 장점이 있는 와플대학에 입학했어요.

영등포점은 2층에 별도로 매장이 있으면서 도로뷰로 나름 영등포에서 깔끔하고 큰 카페인 것 같았습니다.

 

 

위치는 타임스퀘어에서 영등포시장쪽으로 바로 옆 블럭에 있었고요.

 

 

 

와플대학 영등포점의 외관이에요.

 

 

 

1층에도 좌석이 있었는데, 2층으로는 주문대없이 매장이 통으로 있어서 좋더라고요.

 

젤라또아이스크림와플도 있고요,

 

 

 

메뉴판입니다.

키오스크로 주문했는데, 와플을 선택하면 크림많이 적게 기본 선택도 되고 토핑 선택도 되었고요.

 

 

 

주문하고 진동벨 받고 2층으로 올라갔습니다.

 

 

 

2층입니다.

 

 

안쪽도 깔끔하고 화장실도 있었어요.

 

 

왼편으로 도로뷰석이 있어서 저희는 왼편 노란 의자에 앉았어요.

 

 

뷰는 도로뷰지만 그래도 개방감 있어 좋더라고요.

 

 

 

 

주문한 와플과 아메, 라떼가 나와서 가지러 내려갔다왔어요.

 

 

 

비쥬얼은 별로였지만 맛은 구수하면서 와플이랑 먹기 딱 좋으면서 바디감도 있는 라떼였고요,

 

 

아메는 물 적게 넣은 느낌으로 진해서 넘넘 좋았어요. 구수해서 진짜 기대안했는데 맛있는 맛의 아메리카노였습니다.

특히나 저는 산미있는 아메 좋아하는데도 얘는 매력적으로 맛있더라고요.

 

 

 

 

딸기케이크와플이에요!

 

 

마스카포네가 들어간 딸기케이크를 와플에 올려먹는 맛이었어요.

마스카포네 고급져서 완전 맛있!

 

 

 

마지막 조각까지 맛있게 먹고 

 

(???)

이번엔 기본와플격인 스노우와플을 주문!!! ㅋㅋㅋㅋㅋ ㅠ.ㅠ ㅋㅋㅋㅋ 맛있다

 

 

맛있어서 먹고 또시켰던 내돈내산 와플대학 영등포캠퍼스 입학기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