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권] 맛집 & 카페/국내 카페

저가커피체인점 ‘매머드커피익스프레스 서울대입구역점’ 리뷰 (맘모스커피?)

by 멜2 2023. 4. 17.
반응형

 

매머드커피 익스프레스 서울대입구역점에 다녀왔어요.

서울대입구역 1,2번출구에서 가까운 카페라 샤로수길에 밥집에 들렀다가 살짝 다녀오기 좋았어요.

배 부르면 꼭 아메 따뜻한 것 마셔줘야하거든요 ㅎㅎㅎ

 

 

MAMMOTH를 저는 맘모스 라고 읽게되는건 맘모스빵 때문일까요?

 

 

 

카페는 단촐하지만 먹고가기 좋게 잘 되어있는 공간이었는데요,

한 가지 아쉬운 점이 있다면 보조 의자가 좀 낮다는거?? 아무튼 적당히 먹고가기엔 손색은 없긴 했어요.

 

 

컨저 키오스크가 있어서 키오스크로 주문했어요.

메뉴인데요, S사이즈는 테이크아웃용이라 매장이용불가한 부분 참고하시길!

 

 

아메리카노가 M사이즈가 1600원! 완전 혜자에요.

메뉴는 사진을 참고하시고요.

 

 

요렇게 잘 쓰여져있어서 지나치지 못하고 오레오크림초코라떼를 먹게 되었더라고요.ㅋㅋㅋ

 

 

분다버그도 있었고, 케이크도 요런조런 녀석들을 판매하고있더라고요.

 

 

 

주문했던 메뉴가 나왔어요. 

아메리카노 따뜻한 것 물 적게 요청했고요, 오레오라떼였어요.

 

 

오레오~~~라떼는 달달했는데 맛있었어요.

엄청 달달했던.........!!!!! 

그래도 맛있었어요. 근데 엄청 달아요 답니다......ㅠㅠ

 

아메는 구수한 편! 빵이랑 먹으면 찰떡일 맛이었어요.

 

 

 

오레오~~~라떼 맛있겠죠!

 

 

 

맛있게 먹고 잠시 좋은 시간을 보내고 나왔던 매머드커피익스프레스 서울대입구역점

 

 

가끔 들르기 좋을 것 같습니다.

이상 내돈내산 리뷰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