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그리고 감상/요리 방법 & 음식 리뷰

(스타벅스) 딸기 아사이 레모네이드 & 핑크 드링크 리프레셔 & 블랙글레이즈드라떼 - 신사가로수점

by 멜2 2022. 9. 20.
반응형

 

 

 

애플스토어를 위해 가로수길에 간 김에 밥도 먹고 카페도 가려고 했는데

스벅 쿠폰을 써야해서 카페를 스타벅스에 갔네요 ㅎㅎㅎ

스다벅스 신사가로수점은 가로수길 정중앙에 위치하고 있었어요

그리고 궁금했던 리프레셔가 판매가 안되고있어 못 먹었었는데 딱 있어서 그것을 먹어보았습니다:-)

 

 

 

 

[가을 메뉴]

블랙글레이즈드 라떼

진짜진짜 JMT인데 시럽을 빼도 넘 달아서 단거 좋아하시는 분한테 정말 최상인 것 같았어요. 

달아서 못먹는게 아쉬울 정도로 우유 자체가 맛있어요

 

 

 

[리프레셔 2가지 메뉴] 중에 

딸기 아사이 레모네이드 스타벅스 리프레셔는 붉은딸기 색이었고, 맛은 레모네이드가 강한데 나름 딸기 상큼해서 가볍게 좋았고 (아주 조금 달음)

핑크 드링크 위드 딸기 아사이 스타벅스 리프레셔는 우유탄딸기우유의 색이었고, 맛은 트로피카나 딸기라떼 캔 맛으로 달달하긴 했어요 (비추)

 

 

 

 

 

입구의 사진은 없는데 그냥 가로수길에서 스타벅스 로고가 영롱하게 빛나고 있었습니다.

다른 지점보다 매우 예뻐서 눈길이 갔지만 이 날 비가 왔어서 못찍었네요

 

1층은 계단 통로였고 2층으로 올라가면 스벅이 나옵니다.

가을음료! 블랙글레이즈드 라떼도 광고하고 있어서 얘도 먹어보았습니당

 

 

 

스벅 굿즈를 보는데 가을 굿즈들이 가을가을 단풍 컨셉으로 나왔더라구요

 

 

 

가을 프로모션 음료들과 최근에야 시킬 수 있던 딸기 리프레셔!

 

 

지점에 마스카포네 티라미수가 없더라구요ㅠㅠ

 

 

 

2층의 창밖뷰가 가로수길이에요 ㅎㅎ

 

 

3층에 자리가 나서 잠깐 앉으러 왔었네요

 

 

 

 

 

1차로 주문했던 것 

블랙글레이즈드 라떼 & 딸기 아사이 레몬에이드 스타벅스 리프레셔(이름이 참으로 기네요)

 

 

 

 

블랙글레이즈드 라떼는 

시럽들을 좀 적게로 줄여서 받았는데 그럼에도 달긴 달았지만... 

상당히 고급진 우유여서 감탄했어요, 만약에 시럽을 더더더 줄일 수 있다면 얘 진짜 최애가 될 거서 같습니다.

달아서 못시켜서 아쉬운 메뉴가 되어버림!

 

 

 

 

딸기 아사이 레몬에이드 스타벅스 리프레셔 

레몬에이드에서 딸기시럽 맛이 나고 건딸기가 있어 상큼한 맛인데 

사알짝 사탕녹인맛도 살짝 나긴했으나 음료자체가 텁텁하지 않아서 좋았네요

커피 진짜 못 마시는 날에 먹기 좋을 것 같은데 얘도 살짝 달아요!

 

 

 

 

그리고 이 것이 핑크드링크 위드딸기 아사이 스타벅스 리프레셔입니다! 

보고쿠폰으로 1+1으로 같은 메뉴로 마셨네요 

그런데 맛은....................^^ 트로피카나 딸기라떼 캔 있잖아요? 바로 그 음료에 건딸기가 올라가 있어요 

얘는 꽤 텁텁한데 속은 안쓰려서 그나마 ㅎㅎㅎ

 

 

 

 

3층 내부 전경이었고

 

 

2층

 

 

 

그리고 1층의 모습이네요.

나가면서 비가 와서 해가 안떠서 날이 흐리게 느껴졌네요 

 

 

 

이상 내돈내산 리뷰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