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그리고 감상/요리 방법 & 음식 리뷰

(스타벅스) ‘마스카포네 티라미수 케이크’ JMT 디저트 추천 in 문래역점

by 멜2 2022. 8. 29.
반응형

 

 

티라미수 케이크가 나왔다는 소식을 들어서 오랜만에 걸어서 문래역 스타벅스에 다녀왔습니다 (8월초이니 한달 전 포스팅이네요)

정말이지 인생 프렌차이즈 디저트였습니다 멜2 여기 눕다 맛있으면 나오는 주접

스벅은 쿠폰쓰러 가는 곳인데 이거는 그냥도 먹으러 가겠는데 저 이제 다이어트해서 못먹게생겨서 너무너무 아쉽지만

리얼로 커피에 절여진 케이크 시트 + 크림 + 티라미수켁켁이 = ♡  

다른 빵집 카페에서 파는 티라미수 케이크들은 일반 케이크 위에 티라미수가루만 뿌려서 별로였는데 그래서 티라미수 진짜 맛없는 디저트라 생각했었어요...

여기는 프랜차이즈지만 이탈리아에서 먹고 반한 바로 그 맛이었어요

나만알고싶은 메뉴이지만 스벅에서 운영하는 동안은 스테디 셀러였으면 좋겠습니다.

 

 

 

 

 

문래역점은 문래역에서 바깥으로 나오자마자 있는 로데오 거리에 바로 있어요 

 

 

 

 

여름에 판매했던 텀블러들 

늘항상 안예뻐서 별로인 제품군들이 참 많은데

그래도 요 파랑이 시리즈는 소다 느낌나서 홀리긴 했으나 텀블러가 이미 있기도 하고 물병 빨 나이는 진작에 지났으니 ㅂㅂ

 

 

 

 

1층은 제조 주문대와 약간의 자리만 있었고

 

 

 

 

2층에 자리가 많은데 약간 스터디카페 분위기인 것 같아요 조용조용한

 

 

 

 

주문했던 마스카포네 티라미수 케이크와

저는 스벅 아메가 취향이 아니기 때문에 블론드라떼아이스 샷1추가를 주문했죠

블론드메뉴는 샷추가는 꼭해야 안밍밍합니다 약간 콜드브루라떼류가 좀 밍밍하니까 그런 느낌이랄까요?

 

 

 

케이크 유통기한은 짧은가보는게 8/7에 갔었는데 8/8까지 아무래도 커피에 절여서 기한이 짧은가보다 싶어요.

 

 

 

170g인데 원재료는 아래 사진의 것들이 들어가구요 

영양정보를 확인하니 170g 짜리인데, 칼로리가 476Kcal

탄수화물 39g, 당류 28g, 지방 32g, 콜레스테롤 200mg, 트랜스지방 0.7g, 포화지방 19g이라고 하네요. 나트륨은 100mg, 단백질은 8g

당류가 높다 그리고 실제로 많이 달아요 그렇지만 케이크 조금과 아메랑 먹으면 좋을 것 같아요

 

 

 

 

와 티라미수에 스벅로고가 있어라고 생각했는데 뚜껑에 있었네요 ㅋㅋ

 

 

포슬?한 느낌의 티라미수

 

 

커피에 잘 절여진 시트와 크림 다량 그리고 검정 티라미수 가루가 조화가 진짜 좋아요 

 

 

속 촉촉한게 보이시나요?

 

 

진짜 맛있게먹고 몸은 두 배가 된 그런 느낌? 

근데 포스팅하는 지금이순간에도 먹고싶네요 진짜 JMT 

스벅은 이거 평생 내주세요 라떼말고 아메랑 먹을게요 Pls

5800원에 이탈리아 다녀온 느낌이었고 사실 이탈리아에서는 대충 9유로 하기도 했어서 오히려 더 싸고 더 맛있고 좋았네요.

 

 

 

강추하는 메뉴입니다.

내돈내산 리뷰포스팅이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