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권] 맛집 & 카페/국내 맛집

(의정부/송추) 방태막국수 - 최애 막국수 칼국수 식당

by 멜2 2021. 11. 19.
반응형

 

오늘의 포스팅은 송추가마골 본점 옆에 있는 방태막국수입니다.

여기를 한마디로 말하자면 우연히 발견했지만 제 인생 막국수 칼국수 맛집 #내돈내산 

 

 

 

주차는 널널한 편이었습니다.

 

 

간판을 보시면 막국수 외에도 만두 등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바깥에 메뉴판이 크게 등신대에 써있어서 고민은 밖에서 다 하고 들어갔네요 ㅎㅎ

만두국이나 칼국수 육개장까지 있어서 막국수만으로는 아쉬운 든든함을 채워줍니다.

 

 

 

 

저희는 얼근 뚝배기 칼국수와 비빔막국수 정식을 주문하였네요

사실 만두전골 먹고싶었는데 2인이상주문가능이었지만 저는 막국수를 하나는 맛보고 싶어서 쿨하게 뚝칼로 정했지만 뚝칼 맛있었어요 공항칼국수보다 맛있음 (공항칼국수도 맛있지만요)

 

 

 

내부는 쾌적한 신식건물 인테리어 정도입니다.

 

 

 

 

밑반찬으로 주는 김치들이 맛있어요 먹고나와서 김치 파는데 사갈까? 했네요

 

 

 

 

얼큰 뚝배기칼국수와 비빔막국수 정식 (보쌈 조금 포함 & 냉육수 포함)입니다 :-)

 

 

 

주문할 때에 비빔막국수에 냉육수 주시나요? 먼저 멀어보고 주신다해서 비막 선택 :-) 달달 고소 시원 하네요

 

 

 

함께 나온 보쌈고기는 조금이지만 딱 좋네요 

야들해서 먹어본 보쌈중에 제일 맛있었어요

 

 

 

 

 

얼큰 뚝배기 칼국수는 화려한 그릇에 나와서 면발도 야들하면서 부드러우면서 탱탱하면서 육개장이랑 먹는 느낌 :-)

 

 

밀키트 배송 가능하냐고 물었을 때 안하신다해서 아쉬웠던 

다음에 북한산이나 송추가면 무조건 다시 올 맛집이었고 뭐하나 꿇리지 않는 인생 막국수집이었네요 :-)

 

 

 

#믿기지 않는 호평이지만 내돈내산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