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권] 맛집 & 카페/국내 맛집

(강원/춘천) 회영루 - 중국냉면이 맛있는 중국집

by 멜2 2022. 1. 12.
반응형

 

춘천에 닭갈비랑 막국수 말고 먹을 것이 없을까 해서 검색해보니 중국냉면이 맛있다는 중국집이 있어 가보았습니다 

결론적으로 말씀드리자면 중국냉면이 정말 맛있었습니다!

 

 

주차는 약 두 블럭 떨어진 곳에 위치하고 있어서 여기가 맞나 싶은 곳에 있네요 

춘천고와 성수여고 근처에 있고 주소로는 낙원동 41-11에 있었어요 

밥 먹고 주차권을 가져가서 넣고 나가는 시스템이더라구요

 

 

 

회영루 라는 중식당인데 1층과 2층이 있지만 2층은 예약손님만 올리는 것 같아요

 

 

 

 

2층은 찍지 못했지만 1층과는 분위기가 다르다는데 

1층은 테이블들이 있고 밝고 쏘쏘합니다

 

 

 

 

메뉴판이 있는데요

유명한 메뉴인지 백년짬뽕과 백년짜장 매운짜장 사천밥 중국냉면이 따로 붙여져있고 

일반식사 밥 요리가 있네요

 

 

 

 

중국냉면과 백년짜장을 나란히 시켜주고 

기본세팅으로 단무지랑 양파랑 김치랑 달큰한 차가 나오네요

 

 

 

 

한 10분정도 기다렸더니 주문한 메뉴들이 나왔어요

더보기

 

 

 

 

 

 

백년짜장은 다진마늘을 넣어먹으면 정말 맛이 배가되더라구요

기본적으로 고소하면서 덜달면서도 맛이 있는데 덜달아서 호불호가 있을 것 같지만 면이 참 괜찮았어요

 

 

 

 

이 녀석이 바로 중국냉면 

엄청 오동통한 면과 시원한 땅콩국물과 같이 해산물과 먹으면 을매나맛있게요

 

 

 

맛있게먹고 나왔네요

 

 

내돈내산 리뷰포스팅이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