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권] 맛집 & 카페/국내 맛집

(서울) 콴안다오 - 신사동 가로수길 베트남쌀국수

by 멜2 2021. 11. 17.
반응형

 

신사동 가로수길에서 만난 베트남음식점 콴안다오에 다녀왔습니다. 

검색하다가 저렴하고 맛도 있다해서 갔었네요 #내돈내산 

(서울) 신사동 가로수길 걷기 - 애플스토어 & 길 가의 카페들

 

(서울) 신사동 가로수길 걷기 - 애플스토어 & 길 가의 카페들

서울러가 아니기 때문에 가로수길은 말로만 들었지 가본 적이 없어 궁금해서 가보았습니다  현대백화점 앱에 가입해서 무료주차 2시간권 2매를 주어서 차량번호를 입력하고 주차하고 가로수길

merry2tv.tistory.com

 

 

 

 

가로수길에서 살짝 골목으로 벗어나서 또 안쪽의 골목으로 들어가면 콴안다오가 있습니다. 

주차는 발렛 가능한데 비용이 3000원인가 드는 것으로 알고있네요 (저는 현대백화점에 앱 깔아서 2시간 무료주차로 대고왔어요)

 

 

안쪽에 이렇게 콴안다오 식당이 있습니다.

 

 

비 오는 평일임에도 웨이팅이 있었는데요

바깥 자리가 판다가 살 것 같이 운치가 있네요

 

 

 

회전율이 빠르다보니 금방 입장했고

 

 

 

 

안쪽 자리보다는 바깥 자리가 더 예쁘지만 좀 추워서 안쪽자리가 나았어요 안쪽자리는 그냥 화장실타일식당느낌?

여기 일하시는 분들 리얼 베트남분들이라 말을 잘 못알아들으세요 

바깥쪽 자리가 있어서 거기 앉고싶다하면서 손짓발짓해도 안쪽에 자리가 있다며 안쪽에 앉히고 다음손님을 그자리에 ㅋㅋ...

 

 

 

 

 

베트남쌀국수와 분짜를 주문!

메뉴가 금방 나온 편이에요

 

 

 

양파절임과 야채들과 고수가 있어서 쌀국수에 넣어먹었어요

 

 

쌀국수 :-)

국물도 꽤 맛있어서 놀라고 면도 꽤 많고 양파절임과 숙주와 상추를 같이 넣으면 양이 배가 되더라구요

 

 

 

그리고 분짜도 빨간엄청 달달한 소스와 함께 먹으면 되었는데 

짜조나 직화고기가 들어있고 아래에 면이 들어있어서 함께 잡아서 소스에 담가먹으면 되는데 맛있지만 달아요

 

 

 

만족스럽게 먹고 친절도는 그저그랬지만 베트남음식 좋아하고 근처에 올 일이 있다면 와볼만 하다고 생각이 되네요 쌀국수 추천합니다

 

 

 

 

이상 내돈내산 리뷰포스팅이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