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권] 맛집 & 카페/국내 맛집

(서울/발산역) 저스트텐동 - 기대이상이었던 튀김 맛집

by 멜2 2021. 12. 23.
반응형


발산역 맛집을 검색해보니 먹어보지 못한 메뉴인 텐동집 저스트텐동이 있어서 가보았습니다 :-)


저스트텐동의 외관입니다! 나무 문이 인상적이네요


입간판에서 뭘 선택해도 성공적일 것 같았던..





내부는 테이블이 적당히 많이 있는 느낌이네요

안쪽에는 사이드 테이블도 있구요





메뉴판입니다.

세트메뉴도 있고 단품메뉴도 있고 사이드요리도 있는데
저희는 단품으로 저스트텐동과 에비텐동을 주문했어요




테이블은 작았지만 알차게 세팅이 되어있습니다.



기다렸던 텐동이 잘 튀겨 나왔습니다.



저스트텐동이구요



에비텐동입니다!

접시를 빼내어 튀김을 빼내고
간장밥과 함께 잘 튀겨진 튀김과 먹으면 환상이네요



저는 양이 많아서 남겼는데 남자친구는 양이 조금은 적다고 하더라구요




맛있게 먹고 나오는데 이렇게 부채와 컵 장식이 예뻐보이네요 :-)




문에 보니 점심시간이 아닐때에 포장도 된다고 해서 근처 살면 포장해가도 참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잘 튀긴 텐동집이었네요



내돈내산 리뷰포스팅이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