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권] 맛집 & 카페/국내 맛집

(인천/중구) 차이나타운 만다복 - 하얀짬뽕 백년짜장

by 멜2 2021. 10. 12.
반응형

 

차이나타운에 가서 짜장면을 먹어야지 하다가 가본 만다복 내돈내산 리뷰입니다.

 

 

 

 

 

차이나타운 언덕에서 바로 보이는 공화춘에서 좌측으로 가다보면 병마용 보이는 그 곳 이네요

 

 

높이 올라간 빨간 한자 간판이 만다복 이정표입니다.

 

옥외 메뉴판에 대표메뉴가 걸려있는 것 같구요

 

 

안으로 들어가니 마치 약간 그런 조폭킬러영화에서 볼법한 구조처럼 보이는데 2층은 안가봐서 모르겠네요 ㅎㅎ

 

 

저희는 방으로 안내받아서 신발벗고 방으로 들왔습니다

 

 

메뉴판입니다.

저희는 백년짜장 (7000원) & 하얀짬뽕 (8000원)으로 주문!

 

 

기본찬인 단무지랑 양파 춘장인데요 양파 맛있다고 두개 집어먹었다가 속이 쓰렸지만 그래도 금방 메뉴가 나왔습니다 :-)

 

 

백년짜장 그리고 하얀짬뽕!

 

 

백년짜장은 면과 짜장 닭육수가 따로나와서 닭육수 4숟갈에 백년짜장을 부어서 비벼먹으면 된다고 합니다.

고기가 되게 고소하면서 참 면발이 각 세우고있어서 일반 중국집 짜장면이랑은 확연히 엣지가 살아있어요

 

 

 

 

 

하얀짬뽕입니다! 맵지않아서 아이들도 잘 먹을 수 있을 것 같은데요

고급진 나가사끼 국물에 해산물도 푸짐하고 면도 맛있었습니다.

 

 

맛있게 먹고 나왔네요

 

 

 

먹고 차이나타운이나 동화마을을 둘러보면 좋을 것 같네요 :-)

저희는 차이나타운에서 와서 동화마을로 고고

 

 

 

이상 내돈내산 리뷰포스팅이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