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그리고 감상/요리 방법 & 음식 리뷰

(스타벅스) 파주문산DT - 토피넛 프라푸치노 & 산타 벨벳 체커스 케이크는 비추

by 멜2 2021. 11. 12.
반응형

 

파주문산DT점에 가서 시즌 메뉴를 먹고 왔습니다

산타벨벳케이크와 토피넛푸라푸치노의 결과는 정말 밤 고구마를 싫어하는 입장에서...... 정말 노노 

만약 어른입맛이라고 하면 최애가 될 수도 있겠는데요 너무 강한 몽블랑 크림 느낌.... 이었네요

 

 

 

 

드라이브스루와 주차 차량 모두 바로 들어가서 좌로 가면 DT차량으로 가고 우로가면 주차를 할 수 있는데 주차 자리는 20개 정도 있습니다. 오픈 초기에는 엄청 붐벼서 댈 자리가 없었다고 들었는데 저는 주말에 댈 수 있었습니다.

 

주차요금은 곧 징수한다고 하는데 (현재는 무료였음) 무료주차 30분에 10분당 500원 1만원당 1시간 지원 (4시간까지)한다고 하네요

 

 

 

내부에 들어가면 1층에는 주문대와 좌석이 있고

 

 

 

텀블러존에는 2021 겨울시즌이 DP되어있습니다.

 

 

1층 뒤편에는 이런 자리도 있었네요

 

 

2층으로 고고

 

 

DT점은 2층이 더 좋은 것 같아요

 

 

사실 나오면서 찍어서 낮에는 뷰가 산 도로뷰지만 괜찮네요

 

 

 

 

주문했던 바닐라크림콜드브루 & 토피넛푸라푸치노 통자바칩추가 & 산타 벨벳 체커스 케이크

 

 

 

 

바닐라크림콜드브루는 애정하는 맛이기 때문에 늘 먹는 것

 

 

 

토피넛푸라푸치노는 정말정말 노노 ㅠㅠㅠ

밤 맛에 엄청 달달한 몽블랑 땅콩두유 음료느낌이었네요

 

 

 

산타 벨벳 체커스 케이크는 예쁘게 생겨서.... 

고구마치즈감자케잌 맛을 내게 했습니다 ㅠㅠㅠㅠ......

예쁘게 생겨서 날 배신했어

 

 

해가 지는데 여긴 동쪽이라 해지는 모습은 볼 수가 없었는데 창을 서쪽으로 냈으면 좋았을 것 같아요

 

 

좋은 시간을 보내고 집으로 고고

 

 

 

이상 내돈내산 리뷰 포스팅이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