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그리고 감상/요리 방법 & 음식 리뷰

(스타벅스) 서울웨이브아트센터 - 잠실 한강 선상 카페

by 멜2 2021. 11. 15.
반응형

 

선상스타벅스로 망원한강공원에 이어 서울웨이브아트센터점에도 다녀왔습니다 :-)

 

바로 앞에 '잠원수영장옆공영주차장'이 있어서 그 곳에 주차를 하고 선상 카페로 고고

 

 

 

 

레고 호두까기 스타일의 전시회하는 곳이랑 함께 있어서 아기자기하네요

 

 

뭔가 매표를 하고 가는 것 같은데 잘 모르겠네요 저 안쪽으로 가면 강북쪽의 한강 위가 보입니다.

 

 

액자들이 있는 화장실 앞 통로도 인상적

 

 

 

스타벅스는 왼쪽의 1층과 2층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안에는 바깥이 한강이 보이도록 되어있어서 시야가 참 좋은데 자리가 없어서 2층으로 갔어요

 

 

주문대

 

옆에 진열된 상품

 

 

 

 

 

2층으로 올라갔습니다 :-) 층고가 애매하게 낮은 느낌? 그래도 바깥이 보여서 좋네요

 

1층도 한눈에 같이 보여요

 

나가면서 창밖을 보면 반포한강공원도 보입니다.

 

 

 

멀미가 나서 오래있지는 못하고 테이크아웃해서 음료가 나오자마자 나와서

그래도 흐린 날이었지만 운치가 있네요

 

 

 

선상카페는 조금 예민한 저로서는 약간 멀미를 했네요 

그래도 뷰가 참 좋았던 카페 스벅 웨이브아트센터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