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그리고 감상/요리 방법 & 음식 리뷰

(건강) 레드비트즙 - 각종 성인병에 좋은 추석선물 추천 #비트주세요 #Drop the Beet

by 멜2 2021. 9. 13.
반응형

백신 맞으면 혈액이 잘 막히게 되어서 혈전이슈나 생리월경이슈가 있더라구요

백신도 맞아야하고 혈관 심장 등 성인병에 다 안좋은 가족력을 모두 가지고 있어서

혈액에 좋다고하는 녀석들을 검색하다가 레드비트즙이 있길래 이 녀석이다 싶었는데

지난번에 친구네 집에서 친구가 몸에 좋다며 줬던 즙(정말 제스타일은 아니었지만...) 생각이 나서 그 제품이 뭐였는지 추천받고자 친구한테 물어봤더니 

비트즙 사놓고 안먹고 있는지 마침 친구부부가 집에 안먹는 레드비트즙이 있다고 해서 받아왔습니다!!

멀리서 무거운 것 들고 와줘서 정말 감동 #친구돈#친구산#나줌 ♡ 고마워명햐!

 

 

비트 성분과 그 효능은 다음과 같습니다.

비타민A 칼륨 철 섬유소질 베타시아닌이 빈혈을 예방하며 혈압을 낮춰주고

플라보노이드 베타카로틴 등 노화를 낮춰주는 항산화 작용을 해주며

비테인 성분이 풍부해서 에 좋으며 산화스트레스, 에너지 대사 조절해서 비만 당뇨 암 알츠하이머 등 여러 질병을 예방하는 데에 유익하다고 합니다.

 

 

아무튼 먹으면서 확실히 건강에 효과를 봐서 맛이 정말 없지만 꾸준히 먹고 있네요... 처음 먹고 바로 뱉고 입 다 개워냄 ㅠㅠ 역겨운 옥수수맛이랄까요ㅠㅠㅠ 맛은 없어도 정말 몸에 좋으니까 나이 30넘고는 챙겨먹을 수 있어졌어요

만약 힘들다면 ABC 사과 비트 당근 쥬스로 먹기에도 괜찮습니다!

 

 

 

암튼 친구가 뜯지도 않은 비트즙을 선물해주었네요

비트100%과채주스이고 1포 100ml당 29kcal로 총 30포가 들어있습니다.

1일 1~2회 1~3포씩 흔들어먹고 냉장보관하라고 되어있네요... 참고로 전 하루 하나 사약먹듯 먹습니다ㅠㅠ

 

 

 

 

이렇게 들어서 뭔가 병문안가기 좋을 것 같기도 하고 명절 선물로도 좋을 것 같습니다.

 

 

이 판매점에서는 석류즙도 파는지 석류즙도 샘플 하나 들어있는데 음 꽤 맛이 좋습니다 석류즙은 석류성분이 달달하니 맛있었어요

 

 

업체가 안동마라는 곳인 것 같은데 마즙 마가루 도라지가루 레드비트즙 그리고 석류즙을 판매하고 있네요

(저는 안동마 업체와 관련 없으며 걍 친구가 줘서 먹어본 제품이 이 제품인 것임!! 아무튼 어느업체이던간에 100% 레드비트즙 추천합니다)

 

 

암튼 제가 먹을 녀석은 이 레드비트즙 (비트주세요 타임입니다 ㅠㅠ)

맛이 정말 힘들어요

정말 맛은 보장하지 못하지만 효능은 굿굿... ^^ 정말 진심 울면서 먹어요ㅠㅠㅠ 추천인가 비추천인가

그러니까 본인이 꾹참고 먹기위해 시키거나 원래 비트즙 드시던 분에 선물하면 좋긴 하겠는데요 

정말 건강에 자신있는데 굳이 선물받아서 먹기에는 정말 너무너무 힘들 것 같아요 20대 선물로는 절대비추천

저도 30넘어서나 이제 건강챙기려고 먹을 수 있었습니다만 효능때문에는 소중한 사람들 다 이거 선물하고 싶다고 말하고싶습니다.

 

 

비위약하신분들은 ABC (apple beet carrot) 쥬스 좋을 것 같네요 집에서 휴롬으로 갈아먹어도 넘넘 맛있었던 사과비트쥬스는 강추!

 

 

 

 

이상 친구돈 친구가준 몸에좋은 레드비트즙 포스팅이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