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그리고 감상/요리 방법 & 음식 리뷰

(스타벅스) 일산가구단지 - 존맛탱 초콜릿 크레이프 케이크 발견!

by 멜2 2021. 11. 13.
반응형

 

(스타벅스) 일산가구단지점 - 예쁘고 한적한 스타벅스 추천 & 민트초콜릿블라스트의 맛!

 

(스타벅스) 일산가구단지점 - 예쁘고 한적한 스타벅스 추천 & 민트초콜릿블라스트의 맛!

이 날은 비가 오는 와중에도 하얀 구름과 파란 하늘이 참 예뻤던 날이었습니다 사실 다른 스벅에 가려고 기웃기웃했었는데 (주차공간이 없거나 드라이브스루하는 사람들이 너무너무너무 많아

merry2tv.tistory.com

 

일산가구단지점은 꽤 예쁜 스벅이라 자주오지만 지난번에 포스팅하기도 했고

오늘은 그래서 시즌MD상품 사진과 이번에 맛본 시즌 메뉴소개를 하려고 합니다 ㅋㅋ

오늘은 바닐라크림콜드브루 & 자몽허니블랙티 & 진한초콜릿 크레이프 케이크를 먹어보았는데요 

자몽허니블랙티는 추천하지 않지만

크레이프케이크는 너무 맛있어서 초코케이크를 좋아하지 않는 저도 3개정도는 거뜬히 먹을 수 있을 것 같은 맛이었습니다.

 

 

 

 


 

 

 

 

오늘은 스벅카드를 하나 구매했는데요 

크리스마스 플라스틱 카드가 넘넘 예뻤습니다 ㅠㅠ

 

 

 

 


 

 

 

 

주문한 메뉴들이 나왔습니다!

 

 

 

 

바닐라 크림 콜드브루 --- 이건 뭐 말해뭐해요 늘 시키는 것

 

 

 

 

자몽 허니 블랙 티 - 이건 비추

꿀 배 음료 느낌으로 민트맛도 살짝 나면서 라임느낌도 있으면서 똠얌꿍 느낌이 났습니다

자몽느낌이 전혀 없고 너무 달아서 먹다 남겼어요ㅠㅠ

 

 

 

 

 

진한 초콜릿 크레이프 케이크 - 강추!!!

덜달고 깊은 초코 겹겹이 있어서 원래 크레이프는 한 겹씩 먹어야한다고 하던데 저는 세로로 먹어야 좋아요 ㅋㅋㅋ 

겹겹이 정말 식감도 좋고 그렇게 달지도 않으면서 초코가 깊고 정말 좋았어요 인생 케익 ♡ 

 

 

맛있으니 제품 영양정보보기 385kcal 

 

 

 

 

 

창 밖이 어둑어둑해졌네요

 

 

 

 


 

 

 

 

내려가서 크리스마스MD 구경해봤습니다.

 

 

가운데 텀블러의 빨강 뭔가 예쁘더라구요

 

 

티 팟도 멋지네요

 

 

시게는 작고 가독성이 없어서 패스

 

 

달력도 그냥그냥그러네요

 

그 오르골 정말 예쁘던데 역시 없었어요 

그냥 집으로 고고

 

 

 

 


 

 

 

 

사실 일산 가구단지점 앞에는 반누리 반품닷컴이라고 있어서

다채로워보이지도 않고 그다지 살만한 것은 적은 느낌이지만 잠시 들렀다 꿀템 발견하기 괜찮을 것 같네요

 

 

 

 

 

이상 내돈내산 리뷰 포스팅이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