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국내/제주도 여행

(제주/동부) 카페 '랜딩' - 작지만 예쁜 바다전망 카페

by 멜2 2021. 7. 3.
반응형

제주 동부여행 일정 중 성산일출봉과 광치기해변에 들렀다가 온 카페 랜딩입니다

 

 

사실 드르쿰다in성산 카페도 옆에 있었지만 그냥 조용히 목을 축일 일이 있었습니다 (접촉사고 멘붕 ㅠㅠ)

 

그래서 가깝지만 뷰도 바다뷰이기만 하면 좋겠다 싶어서 이 곳으로 왔는데

 

공간은 작지만 창쪽은 바다전망이라 몸식히기 좋았네요

 

 

 

 

 


 

 

 

 

 

 

주차는 건물 앞에 약 8대 정도 댈 수 있어보입니다.

 

 

바로 옆에 바다가 있어 패러세일링? 하는 즐거운 사람들도 있었습니다.

 

 

입구인데 1층과 2층이 있네요

 

 

1층에서 오른쪽으로 들어가면 바로 주문대가 있습니다.

아메리카노 5.5천원 / 라떼 6.0천원 / 에이드 7.0 / 티 5.0 등

 

저희는 아이스아메리카노 하나랑 아이스 카페라떼 하나 해서 11,500원 :-)

 

 

 

 

 

 

 

디저트류가 앙증맞은데 가격은 6.5~6.8천원이네요

 

 

휘낭시에도 있습니다.

 

 

 

 

1층의 자리에 사람이 없어서 바로 1층 안쪽 자리로 고고

창 밖을 보니 멋지네요 

 

 

 

 

카페라떼 ♡ 

 

그리고 아아 (참고로 저는 아아를 자의로 주문해본 것은 이번이 처음이었습니다) 깔끔하고 좋네요

 

 

안쪽 자리도 커튼을 치면 밖이 보여 좋을 것 같네요

 

 

2층도 올라가 보겠습니다

 

 

계단을 올라서

 

좁은 코너를 돌아

 

들어가면

 

 

 

2층입니다 자리는 별로 없지만 그래도 높은 위치에서 보는 느낌?

 

해변이 참 아름답네요

 

 

 

파노라마뷰 ㅋㅋㅋ

 

왼창으로 보면 성산일출봉이 보이네요

 

가운데는 예쁜 해안

 

우측으로는 그냥 뷰 

 

 

 

이제 차로 고고

 

 

 

안녕 랜딩커피

 

 

 

라고하고 옆 해변 잠시 구경

이렇게 예쁜 바다에서 패러세일링도 하고 서핑도 하고싶네요.

 

 

 

바다도 예쁘고 

 

랜딩커피 하얀 외관도 예쁘네요

 

 

 

 

 

 

 

이상 내돈내산 리뷰포스팅이었습니다.

 

 

 

+ 이전 포스팅 

[제주도 여행] 바다와 자연을 위한 3박4일 여행 일정 지도! (서귀포시내에서 동부/서부/남부)

 

[제주도 여행] 바다와 자연을 위한 3박4일 여행 일정 지도! (서귀포시내에서 동부/서부/남부)

서귀포시내에 이모님 집이 있어 그 곳에서 3일동안 좌우로 다녀온 제주 일대 여행 코스공유하려고 합니다 :-) 이모님께서 차량을 빌려주셔서 제주공항 서귀포시내 버스로 이동한 것 외에는 차량

merry2tv.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