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국내/충청도 여행

(태안) '고남반점' / 고남청솔마트 / 하나로마트 - 안면도 아래지역 식당 & 마트

by 멜2 2021. 4. 1.

[태안일대 - 일몰과 바다를 위한 2박3일 힐링 여행] 다녀온 코스 & 일정 및 사진

일몰과 바다를 위한 2박3일 힐링 여행의 포스팅입니다 :-) * 경주로 여행을 다녀와서 또 이틀만에 서해 태안으로 다녀와 일주일간 국내를 열심히 움직였네요 태안에서 바다와 일몰을 충분히 볼

merry2tv.tistory.com

태안/당진 포스팅

(태안) 대야도 어촌체험마을 - 3월의 갯벌체험 바지락 캐기

(태안) 펜션 '온종일바다' - 장삼포 바다가 보이는 아름다운 뷰의 펜션

(펜션 요리) 바지락술찜 & 목살 삼겹살 바베큐

(태안) 꽃지해수욕장 & 안면도 자연휴양림수목원

(태안) '담채' - 양 많고 저렴한 게국지 맛집

(태안) 파도리 해식동굴 - 파도가 많이 치는 예쁜 바다와 & 위험하지만 코끼리 같이 생긴 정말 멋진 사진 명소

(태안) 신두리 해안사구 - 한국의 영롱한 사막 (동선 코스 및 월요일)

(태안) 만리포 카페 '만리뷰' - 정 서쪽의 일몰 감상하기 좋은 카페

(버거킹 당진점) 상어가족 버거세트 - 중에 아빠상어가 가장 맛있습니다 매운 맛 좋아하면 엄마상어!

(당진) '옛날우렁이식당' 우렁이정식 - 지역 특색 인생 맛집! (&독일빵집)

(당진) 낮의 삽교호 놀이공원과 함상공원

(아산) 공세리성당

(평택) 평택호 카페 'west157' - 평야의 노을 감상 맛집

대야도에서 조개를 캐고 바람아래해수욕장과 숙소로 가기 위해 중간에서 식사와 바베큐파티를 위해 마트에 갔어야 했는데

이 2가지가 한번에 있는 곳으로 고남쪽을 택해서 식당으로 고남반점과 청솔할인마트(건너편 하나로마트)에 들렀습니다

* 낮에 연 식당을 찾아보았다가 낮 3시쯤인 애매한 시간이어서 여러 식당에서 주인이 없거나 주인이 나갔거나 주인이 자고계셔서 어찌처찌해서 이 고남반점에 갔습니다

맛집은 대야도보다 약간 위에 차로 10분쯤 위로 올라가야 있는데 저희는 아래로 10분을 내려왔거든요

[업체 정보] 세 업체가 다 바로 옆에 있습니다

상호 : 고남반점

안면도농협하나로마트

충남 태안군 고남면 안면대로 4223

상호 : 고남청솔할인마트

영업시간 : 적혀있지 않음

고남청솔할인마트

충남 태안군 고남면 안면대로 4224

map.kakao.com

고남반점입니다 열려있는 유일한 식당...이었는데 저희 받고 그 다음손님은 재료준비한다고 받지 않으셨긴 합니다

내부입니다

N사지도 별점으로는 위생은 눈 감아라고 하긴하는데 정말 섬에 있을만한 식당인 느낌입니다

메뉴판입니다

메뉴는 짜장면 6,000원~ 짬뽕 7,000원~ 볶음밥 7,000원~ 요리 탕수육 15,000원~

별점으로는 짬뽕이 불었다 볶음밥은 괜찮았다 하는 평이 있어서 볶음밥을 시킬까 하다가

그냥 짜장면과 짬뽕을 주문하였습니다

단무지와 양파입니다

한 20분 정도 걸려서 나온 짬뽕과 짜장면입니다

짬뽕입니다

그 맛은 칼국수면이 아닌 얇은 면인데 잘 익고 간이 잘 배어서 빨리 먹지 않으면 푹 불어버리는 면이어서 바로 면부터 먹어버렸습니다

국물은 꽤 베이직한 짬뽕이라 저는 맛있게 먹었는데 남자친구는 별로였다고 합니다

짜장면

역시 베이직한 짜장면입니다 약간 불어서 이것도 빠르게 먹긴 했습니다

저는 맛있게 먹었는데 남자친구는 평이 별로긴한데

면이 붇는 게 싫으시면 주문하실때 조금 덜익혀달라고 말씀하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는 하나로마트와 그 맞은편의 고남청솔할인마트 두 곳을 들러 저녁에 바비큐 파티할 음식들을 사기로 했습니다

하나로마트는 가격표가 꽤 잘 붙어있는 편인데

네이버지도 캡쳐

고남청솔할인마트는 조금 더 크고 물품이 예쁘게 정렬이 되어있지만 가격표가 거의 붙어있지 않아서 물건을 고를 수가 없었습니다

고기와 마트 상품들을 많이 팔고있어서 필요한 물건들을 다 고를 수 있었습니다

햇반 / 고구마 / 고기 / 쌈장 / 채소 / 과자 / 버터 / 음료 / 술 / 쫀디기 / 호일 / 파스타면 등등

고구마 강추 바비큐 꼭 구우세요

이 근방에서 화장실을 찾았는데, 청솔마트 뒤편에 꽤 깨끗한 공중화장실이 있었습니다

그 뒤로 보이는 뷰

조금 멋있었습니다

이상 내돈내산 리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