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권] 맛집 & 카페/국내 맛집

이천 코다리냉면 맛집 ‘속초집’

by 멜2 2023. 8. 3.
반응형

오늘은 외곽에 갈 일이 있어 이천에 있었던 밥집에 다녀온 후기입니다.

내돈내산 후기로 재방문의사 있는 곳.

 

위치는 이천에 있었고요.

 

 

 

 

속초코다리냉면 전문점이라고 쓰여져 있는데 간판은 그렇지 못하네요.

코다리냉면 / 칼제비오징어볶음 / 꼬막무침 / 불향쭈꾸미볶음 / 여수꼬막무침+참기름밥+들깨칼국수 뭐 하나만 걸려라 싶은 외관이었습니다.

 

 

 

내부에는 손님이 가득가득! 

요러면 맛집인것.... 먹어보니 과연그럴만 했었고요.

집앞에도 이런 맛집 하나 있음 좋겠다 싶어요.

 

 

 

메뉴판입니다.

코다리냉면 / 동치미냉면 / 석쇠불고기 / 고기왕만두 / 쭈꾸미볶음 / 꼬막무침 / 쭈삼볶음 / 제육볶음 / 들깨칼국수세트 / 옹심이칼국수세트 / 버섯제육짜글이세트 / 부대찌개세트 등이 있었어요.

 

 

 

저희는 코다리냉면+냉면사리추가 *3인 / 물냉면+냉면사리추가 *2인 / 석쇠불고기 / 왕만두 3알을 주문했습니다.

 

 

 

 

코다리비빔냉면

직접 뽑은 면 + 달짝지근한 소스 + 들기름의 조화가 참 부드럽고 씹는 식감이 좋았으며 단짠의 진수였어요. 

면이 중국 소면당면 처럼 매우 얇지만 쫄깃해서 가위질 많이 해서 먹었답니다.  

코다리가 질기지않은 잘게찢은 북어스타일의 코다리여서 맥주안주 먹는 느낌이었어요. 꼬소하고 맛나는데 일반코다리 생각하면 조금 다른 것을 느낄 것 같아요.

 

 

얘는 곱빼기 추가면이에요 (일행들이랑 코다리비빔냉면을 3개를 시켰는데, 3개가 한번에 요렇게 나왔습니다.)

 

 

 

다른 일행 두 명이 물냉을 먹었는데 그래서 사진은 찍지 못했지만 

곱빼기그릇 (2인동시에)이었고요.

 

 

 

석쇠불고기도 하나 주문해서 먹었어요.

불맛이 아주 강하게 입혀져서,

새콤한 스타일의 비빔면의 신 맛을 잠재워주는 훌륭한 사이드메뉴였고요.

 

 

 

 

만두는 만두피가 찔기지 않고 부드럽게 익혀졌고 

안에 고기가 한가득 들어있어서 실하고 좋았어요.

 

 

 

이상 내돈내산 리뷰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