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권] 맛집 & 카페/국내 맛집

맛은 보장 매우 푸짐한 인심좋은 신도림 족발맛집 ‘더족발’

by 멜2 2023. 7. 18.
반응형

 
오늘은 동료들과 회식겸 갔었던 신도림 맛집 언제나그랬듯 내돈내산 리뷰입니다.



일단 기본적으로 맛이 상당한데
메뉴가 다양하면서 가격도 은근 저렴했어요.
푸짐하면서 인심도 좋아서 완전 만족한 식당!




 
신도림역에서 걸어갔는데 라마다호텔 방면이었어요.
이 곳이 보이면 다 온 것!



여기 1층 더족발 보이시나요?







회식하면서 사진찍어서 내부 사진은 없어요. 메뉴판 사진도 (블로거라 일행에게는 민폐인 것 같고ㅠㅠ)

네이버예약하고가니 자리를 맡아놔 주셨더라고요.




아무튼 5인이 가서 앞다리(4만얼마)랑 5종택3족발(4만얼마)이랑 술음료만 주문했는데 이렇게 한 상이 나왔습니다.

찌개랑 냉채족발이랑 막국수가 서비스....😮 엄청나요 다양하고 서비스까지 장난아닌데

여기 완전 족발 맛집!!

 
 
 

쌈도 다양 푸짐👍🏻👍🏻





서비스1 냉채족발...!
얘는 맛보기로 먹었지만 따로 주문해 먹고싶었던
여름에 딱 좋아요.




그리고 나온 서비스2 찌개👍🏻👍🏻

찌개도 깊고 맛있었어요.








서비스3 막국수...!
인원 많다고 넉넉히 주신다고 요거 2접시를 주셨는데 막국수도 맛있었고요.





 

본품 5종택3 메뉴입니다.
저는 매콤 & 간장 & 보쌈으로 주문했는데 족발은 껍데기쪽이 많아서 넘넘 좋았고 보쌈은 수육좋아하시는 동료분이 좋아하셨어요 어리굴젓도 딱 넘 맛있 ㅜㅜ




매콤
얘는 맵기가 살짝 매움이어서 먹고나면 살짝 얼얼한 정도에요.




간장
간장 족발은 처음인데 간장치킨처럼 자꾸 손이가는 맛




보쌈
꽤 야들한 느낌이라 맘에들었어요.







메인메뉴2 앞다리 앞족!!!

윤기 대박이죠.

저는 콜라겐 껍데기파인데 살까지 쫄깃해서 좋았어요.

이렇게 먹고 ++ 술까지 해서 약 10만원이라니 맛이 일단 보장되어있고요.



사장님들 인심도 좋고 친절하시고 고기도 맛있고
원래 맛집으로 유명한 집이라고 해서 인정

나갈때보니 오늘의 족발은 솔드아웃이라고 팻말 걸려있더라구요. 네이버예약하고 가시길 추천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