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권] 맛집 & 카페/국내 맛집

신도림 테크노마트 10층 식당가 중식집 ‘샹하이’ 중국식냉면 맛집

by 멜2 2023. 7. 24.
반응형

 

중국식냉면이 맛있었던 신도림 테크노마트 10층 식당가 중식집 샹하이에 다녀왔어요. (내돈내산)

 

테크노마트는 전철역에서 바로 들어올 수 있는데 그러면 지하1층이고 

지상1층으로 한 층 올라가면 신도림 동남쪽으로 나올 수 있는 곳에 위치하고 있어요.

 

테크노마트... 냉방이 매우 안되는 곳인데 5층의 경찰서에 가야해서 온 김에 이 곳에서 식사를 해결하려고

엘리베이터를 타고 10층으로 올라갔는데 다행히 10층은 시원한 편이었어요.

엘리베이터에서 더워죽을뻔 ㅎㅎ

 

 

10층 끝쪽이 중식집 샹하이였습니다.

 

 

 

 

요렇게 옥외메뉴판이 있었고

식사와 런치식사 메뉴가 있었는데 런치메뉴는 2인이상 주문가능이라 패스

저희는 중화식 냉면과 차돌짬뽕을 주문했는데 냉면 진짜 맛있었어요. 

 

 

 

안으로 들어가면 동남쪽 전망을 쭉 볼 수 있는 창가가 있어 개방감이 좋았어요.

 

 

 

요렇게요. 

꼬막짬뽕 어향동고덮밥 차돌박이짬뽕이 메뉴판에는 없는 것 같은데 주문할 수 있어요.

 

 

 

안쪽으로도 자리가 있었고요.

 

 

 

밝아서 창이 이렇게 좀 그런지 쓰면서 알았지만 그래도 탁 트여서 좋았어요.

 

 

 

메뉴판입니다.

점심 코스메뉴

 

저녁코스메뉴와 전채 / 탕, 지느러미 / 잡품류

 

 

전복 해삼 / 새우 / 야채 두부 / 닭고기 / 육류 / 후식 메뉴

 

 

밥과 면요리 / 런치메뉴가 있었고

 

 

주류도 다양했어요.

 

 

 

 

 

저희는 차돌짬뽕과 중화식냉면을 주문!

기본찬이고요.

 

 

 

차돌박이짬뽕은 그냥 그랬어요... 

다만 소금 간이 매우 안되어있어서 소금을 달라하니 꽤 맛있었고요!

 

 

 

 

 

중화식냉면 

얘는 시원하면서 면이 탱탱하니 진짜진짜 맛있었습니다 :-) 

이거 먹으러 매일매일 가고싶어요.

꼭 이거 드시러 가시길... 물론 땅콩이 싫으시다면 조금 불호일 수도 있는데 땅콩소스는 따로 덩어리로 나와서 안 풀고 먹어도 될 것 같아요.

 

 

중화식냉면 진짜 존맛탱이었어요.

 

이상 내돈내산 리뷰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