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권] 맛집 & 카페/국내 맛집

문래역 잘 튀기는 일요휴무 호프집 ‘치킨홀릭’

by 멜2 2023. 7. 8.
반응형

 

치킨을 좋아하는 남편과 문래동을 지나갈 때에 매번 보고

막상 한가한 일요일에 먹으러 가려할 때에는 문을 닫았던 치킨홀릭

토요일에인가 갔었던 내돈내산 리뷰입니다.

일요일 휴무!!!

 

 

치킨홀릭은 문래역에서 문래동 힙한 거리 가는 길에 있었어요.

 

 

일요일 쉬고 오후3시~10시에 영업함! 

포스팅하면서 보니 배달도 되는 곳이었군요.

 

 

 

내부는 호프집 분위기인데 묘하게 힙하고 묘하게 호프이고 묘하게 분리되어있는 느낌이었고요.

살짝 어두운 편이었어요.

 

 

 

 

메뉴판입니다.

한마리부터, 날개, 다리, 다리+날개가 있어요.

 

 

 

 

스페샬(다리날개)로 주문했더니 요렇게 나왔습니다.

 

 

 

맥주까지 주문하니 완전 굿굿 

이 분위기에 이 맛에 맥주가 빠질 수 없는 듯!

 

 

양배추샐러드랑 치킨무랑 소스는 국룰

 

 

 

일반으로 주문하면 소스가 나오는데 소스가 적어서 조금 더 달라고 했는데 적당했어요.

 

 

 

베이직하게 정말 잘 튀겨서 후라이드로만 먹어도 좋았어요.

 

 

 

속살도 부드러웠고요.

 

 

 

완먹 잘 못하는데 여기는 진짜 완벅 가능했어요.

 

 

 

묘하게 힙하게 먹는 나... ㅋㅋ

 

 

친절도랑 맛은 반비례하는지 친절하신 편이 전혀 아니셨지만 맛은 이 일대에서 최고치킨이라고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이상 내돈내산 리뷰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