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권] 맛집 & 카페/국내 맛집

낙성대역 ‘함흥냉면’에서 갈비탕 먹고왔어요.

by 멜2 2023. 8. 1.
반응형

 

 

가게이름이 <함흥냉면>인 곳에서 갈비탕을 먹고 온 내돈내산 리뷰입니다.

낙성대역 앞에 있는 함흥냉면이었음.

 

 

 

가게의 외관이 오랜 맛집 포스의 노란배경 빨간 글씨에요.

 

 

내부는 그냥 옛날식당느낌으로 한끼 먹고 갈 정도였고요.

 

 

 

 

메뉴판입니다.

냉면메뉴, 식사메뉴, 곁들임메뉴가 있었는데 

저는 갈비탕으로 주문했습니다 :-)

 

 

 

 

먼저 김치부터 서빙이 되었네요.

 

 

 

국탕에 딱 잘 어울릴 것 같은 김치비쥬얼이죠. 해외 여행가면 이게 생각나는 ㅎㅎ

 

 

 

 

갈비탕 등장 ~!

 

 

탕도 깊고 괜찮았고,

 

 

갈비도 실했어요.

 

 

 

 

이상 내돈내산 리뷰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