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국내/수도권 여행

23년 7월의 ‘이케아 광명점’ 쇼룸 나들이

by 멜2 2023. 7. 19.
반응형

 

비가 오던 7월의 어느 주말 이케아 광명점으로 나들이 다녀왔어요. 

매번 이케아 고양점만 가다가 광명점은 두번째였는데 조금 다른 배치지만 비슷한 느낌이었어요.

 

+ 이전 포스팅

'이케아 일산점' 탐방기

'이케아 광명점' 쇼룸 & 플렌테리어템 구경

 

 

 

 

주차를 하고 들어가자마자 여기 핫도그 및 주전부리를 먹기로~!

 

 

핫도그, 콤보, 베지핫도그, 콤보, 마르게리따피자, 시나몬번

아이스크림, 멜론와플콘, 밀크쉐이크, 커피, 탄산음료가 있었어요.

 

 

 

키오스크로 주문서를 뽑고 줄서서 조리대 앞에서 주문서를 내면 만들어주십니다. 

 

 

 

간단하게 콤보로 핫도그에 탄산음료와 멜론와플콘과 소프트아이스크림을 먹고 시작~

 

 

서서먹다가 자리가 나서 앉아서 후딱 먹고 일어났어요.

 

 

 

 

쇼룸으로 이동했습니다. 

배치들도 보고 

작은 소품들도 유용할 만한 것들이 있으면 사진으로 품번 찍고 나중에 아래층에서 픽업해요.

 

 

 

주방 인테리어가 참 매력적이었던 이케아쇼룸들

 

 

요 도마 먼가 엣지있어서 주방에 두고싶었어요.

 

 

 

또다른 주방 

색 배치만 잘하면 특이한 색들도 모던해지는 것 같습니다.

 

 

 

지나가다가 본 샐러드볼용 대나무그릇 

견고하고 비쌌어요.

 

 

 

작은 걸이형 수납으로 좋을 것 같은 상품도 있음

 

 

 

재봉 및 가죽공방!

작년에 갔을 때도 보고 좋았었죠.

 

 

 

 

 

게이밍존도 이제 본격있었습니다.

 

 

저는 그 중 요런 의자들 중 편한 것과 의자에 덧대어 앉을만한 편한 것에 눈길이 갔고요.

 

 

 

 

저렴하면 앉는 감이 별로였고 앉는 감도가 좋으면 매우 비쌌던 의자 존

 

 

 

봐보시면 이거 좋은데 28만원 ㅎㅎ

 

 

 

 

베이비룸인 것 같아요.

 

 

 

수유할 때 앉을 의자인가봐요.

벽면에 액자 넘 귀엽지 않나요 배냇저고리 전시하다니 뭔가 센스있고.

 

 

조금 더 큰 어린이방

 

 

 

 

이 공간은 이케아 갈 때마다 묘하게 좋아하는 공간이에요.

 

 

 

 

협탁들은 디자인이 완전 별로였고.... 고를게 없었어요. 이케아 일좀하자..

 

 

 

침대존 

침대는 편한게 최고라 침대보다는 베개에 눈길이 갔는데 좀 눕기 그래서 다 누워볼 수도 없고 아쉽아쉽

 

 

이케아의 규격은 퀸에 150이에요.

 

 

 

외국 할머니 스타일의 방인데 

잘 믹스해둬서 소녀방 같기도 해요.

 

 

 

 

원룸의 주방구경 

한국의 원룸에는 저렇게 벽면에 창이 없어서 이런 분위기 절대 안나는 것은 머 어쩔수없고요...

 

 

 

 

이 의자 좀 더 견고하고 넓다면 엄마가 사고싶어했던 더현대서울 6층에 있던 의자랑 비슷해서 찍어봤어요. 

 

 

 

아까 그 수납걸이는 요렇게 연필 등등을 꽂기 좋고요.

 

 

 

방에 창이 없다면 요런 엘이디 사면 분위기가 좋을 것 같은데 이건 비매품...ㅎㅎ

 

 

 

본격 아가방 아이 둘 있는 집의 아가들방인 듯 한데 방은 안방만해야 요렇게 들어갈 것 같아요.

 

 

 

 

쇼룸공간을 거의 다 빠져나와서 있었던

동물인형존

 

 

 

 

 

본격 잡화들 있는 코너에서 요런 수저통이 있어서 엣지있어보여서 구매했어요.

뭔가 김치먹으면 이염은 잘 될 것 같은 느낌이지만

 

 

 

그리고 베개랑 이불존

이케아 이불은 다른이불과 같은 금액이라 비싸긴 했어요.

 

 

 

요건 저렴해보여서 찍은 협탁?

 

 

 

거울을 달고싶어서 이름찍는데 괜히 엄청 힙하게 둘이 사진도 찍고요 얼굴없는 스티커사진

 

 

 

 

 

조명존

 

 

 

이제 다 구경했으니 셀프서브존 아래층으로 내려가면서 봤던 카페도 한 컷 찍었고요. 푸드코드도 여쪽에 있었습니다.

 

 

 

셀프서브존!

 

 

 

요거 좋은데 이렇게 세일할 때 구매해야 베란다 깔 수 있을 것 같아요.

베란다 깔려면 최소 6개묶음은 사야할 것 같고 베란다 건너편 뷰가 별로 안좋은 바람에 패스~

 

 

 

고생한 우리를 위해 한번 더 멜론와플아이스크림(사진은 먼저 먹을 때 찍어서 안찍음)과 이번에는 밀크쉐이크도 먹었어요. 

밀크쉐이크도 먹어봐야지 하면서 발길은 여기앞으로 ㅋㅋ

 

 

 

비오는 날 쾌적한 실내데이트로 좋더라구요. 

 

 

이케아 광명점 탐방기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