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국내/수도권 여행

[서울 벚꽃 구경] 잠실 석촌호수 막바지 벚꽃뷰

by 멜2 2023. 4. 3.
반응형

 

잠실역 롯데월드몰에 내려서 석촌호수쪽으로 걸어가면 벨리곰(?)도 볼 수 있었고, 석촌호수의 막바지 벚꽃뷰를 볼 수 있었어요.

오늘 4/3의 벚꽃뷰입니다.

 

 

잠깐 송파나루공원 (석촌호수) 지도부터 올려드릴게요.

(저는 동호만 보고왔는데, 그 이유는 잠깐 들렀는데 역에서 멀지않아서였고 동호 뷰를 좋아해서였어요.

서호가 롯데월드뷰입니다.)

 

 

잠실역에서 내려서 석촌호수로 갑니다!

 

 

 

가운데로 들어가면 사람모양 동상? 이랑 분홍 벨리곰이 보였어요.

 

 

벨리곰 뒤태 뭐야?

아무튼 스토어도 있었고요,

 

 

앞태도 짜잔 친숙한 얼굴 모양의 캐릭터에 핑크빛은 인기가 없을 수 없겠죠!

 

 

 

석촌호수 보러 직행하면,

 

 

 

요렇게 내려가서 석촌호수의 동호와 서호에 갈 수 있었어요.

 

저는 그 중 좌측으로 동호를 훑고 나왔답니다.

서호로 가야 롯데월드뷰 있음!

 

 

 

 

석촌호수 뷰

 

 

 

아래로 내려가서 동호를 둘러보아요.

 

 

 

막바지 벚꽃 

늦게 핀 벚꽃이 오래가네요.

축제보다 빨리 피고 져버린 벚꽃이지만

 

호수도 멋지게 빛나고 있었고, 남아있던 벚꽃 넘 소중해

 

 

저는 여기 뷰를 제일 좋아해요.

 

 

모여서 물 마시는 비둘기들

 

 

 

벚꽃이야기

 

 

 

이상 벚꽃뷰보러 다닌 후기 중 석촌호수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