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국내/수도권 여행

코엑스 별마당에 레고(LEGO) 코리아 오픈해서 구경하고 왔어요.

by 멜2 2023. 7. 5.
반응형

 

 

2023년 7월의 코엑스 별마당 근황으로 특이사항은 레고 코리아가 입점했다는 것이에요.

레고코리아도 작은 점포에 은근 다양하고 많은 상품(작품?)이 있어서 볼만 했어요.

주말에 한번 데이트 겸 해서 둘러보고 왔답니다.

 

 

 

 

별마당 도서관에는 색색으로 장식된 나무가 한 그루 크게 서 있어요.

 

 

 

실제로 보면 더 예뻐서 포토존처럼 사진을 찍은 우리 ♡ 

 

 

 

별마당도서관의 시그니처 모습인가봐요.

 

 

 

 

 

 

별마당도서관에서 한 2분정도 걸으면 레고 코엑스점이 있었습니다.

가게 자체가 작아요.

 

 

먼저 눈에 들어온 것은 디즈니성...! 

디즈니덕후였다면 구매하고 싶었을 것 같아요. 근데 라이트가 들어와야 디즈니성인데 좀 아쉬운 느낌

 

 

 

둘러보다가 방탄소년단 다이나마이트 컨셉의 무대 레고도 있어서 찍어보았답니다.

 

 

 

 

 

요거 멀리서 보면 꽃병있나보다 싶게 생겨서 가보니 은근 텍티컬하면서 인테리어로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는데

남자들도 가히 좋아할 꽃 선물인 것 같죠.

마인크래프트에서 나올것만 같은 픽셀형 리얼 플라스틱 꽃이었습니다ㅋㅋ

 

 

 

비싸지만 영원히 시들지 않는 ㅋㅋㅋㅋ

근데 다육이는 어지간하면 생명력 질긴데 이걸 레고로(?) 그래도 화병 속에 든 꽃은 멋지더라구요.

친구 집들이 선물로 살짜쿵 추천하고갑니다.......ㅋ 마치 쓸데없는 선물 교환식에서 가장 비싼 템이 될 것도 같군요.

 

 

 

에펠타워,,, 이거 엄청 뽐뿌오는데 가격듣고 뽐뿌 내려놨습니다.

하지만 파리덕후 철근 덕후라면 들여놓기 괜찮을 것 같고 집이 넓다면 가운데에 장식물로 얘만 딱 있으면 엄청엄청 멋질 것 같아요.

남편은 에펠탑의 근본은 쇠라면서 플라스틱에펠에는 눈길을 주지 않더라구요. 저는 쇠에펠보다는 플라스틱에펠이 더 간지나는데 ㅠㅠ

 

 

 

높이가 149cm라고 하는데 초등 고학년 아이 키 정도겠어요.

웅장..... 멋지다. 집이 커다라면 들이고 싶네요.

실물은 목동점에 있을거라고 하더라구요.

 

 

 

소꿉놀이 미미 쥬쥬 좋아하는 아이들에게 딱 좋은완구,,,

실물이 서울식물원 같은 느낌이 들어서 예뻤답니다.

 

 

 

 

 

해리포터존,,,

 

 

 

호그와트 기숙사 중 그리핀도르 한쪽 벽면인가봐요. 

얘는 실물은 개인적으로 아주 별로,,,

 

 

 

 

 

중간중간에 쪼꼬미들도 있었어요. 토이스토리나 도날드덕 미키미니 백설공주,,, 산타장식 등등

 

 

 

 

그리고 벽면에 레고로 그려둔 별마당도서관 

아까 그 모습과 똑같죠.

 

 

 

저희가 구매한 녀석은 왼편의 155퍼피 154프렌치불독이에요. 

이건 형님네 검정 강아지들이랑 똑같이 생겨서 선물하려고 구매했어요.

저희집 갈푸&검푸 닮은 애는 전혀 없고 못생긴 흰푸만 있어서 아쉬웠음!

오른쪽에 있는 닭 레고는 레고 코리아 가입사은품이었는데,,,,,, 그냥 그랬음.

 

 

즐거웠던 코엑스 나들이였습니다 :-)

산 것은 내돈내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