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국내/강원도 여행

청초호가 보이는 속초맛집 ‘청초수물회’ 일반물회 강추

by 멜2 2023. 1. 6.
반응형

 

 

유명한 물회맛집 뷰맛집 청초수물회에 다녀왔습니다.

이름값인줄 알았는데, 먹어보니 진짜 맛있었어요 #내돈내산

밤보다는 낮에 너른 청초호가 보여 더 예쁘겠지만 저는 밤에 갔기때문에 경치는 보지 못한 부분이 좀 아쉽네요.

여기는 물회 1에 다른메뉴를 시켜도 되었어서 참 좋았습니다.

속초에 빵맛집이 많아서 배가 불렀어서 물회만 2개먹기에는 좀 아쉬웠던 찰나였었던..!

 

 

 

 

속초아이가 보이면서 다리를 넘어 청초호쪽으로 가보았습니다. (다음포스팅에서 속초밤바다 속초아이포스팅이 있어요)

 

 

청초수물회는 4층짜리 건물입니다.

엘베도 있음 ㄷㄷ

 

 

1층에는 메리고라운드라는 카페가 있는데 회전목마도 있고 청초호 보기에도 참 좋을 것 같았어요.

 

 

저희가 갈 청초수물회입니다 :-)

 

 

내부는 깔끔 넓직한 편이었습니다.

 

 

저희는 창쪽에 앉았는데 청초호가 보여서 멋졌는데 밤이라 그냥 어두운 색 ㅎㅎㅎ 낮에 오면 좋을 것 같아요.

 

 

저희는 오징어순대1(12000원), 일반물회1(17000원)을 주문!

로봇서빙ㅎㅎ

 

 

일반물회, 오징어순대, 정갈한 반찬들

반찬들은 다 너무 맛있었는데 젓갈도 맛났고 김치도 그렇지만 인절미 진짜 존맛탱이었습니다. 견과류도 진짜 다 먹었음 ㅠㅠ 넘 맛있었어요.

 

 

인절미 진짜 마지막에 후식으로 엄청쫀득하고 맛있었던.. 인절미중 원탑급

 

 

물회는 저는 해전물회에 있는 생전복 싫어해서 일반물회를 주문했는데, 진짜 어어엄청 맛있었어요.........! 

국물이 없는데 비비면서 생기는 것도 신기합니다.

 

 

그릇이 모자 뒤집어둔 것 처럼 생겨서 (흡사 홈런볼 아저씨가 쓴 야구모자, 또는 옛날 베스킨 스푼)

안에 들은 아삭한 배가 참 맛있었습니다.

 

 

소면도 넣어먹고

 

 

밥도 넣어서 비벼먹으면 역시 물회에는 밥이지 하는 맛.... 한그릇 더 먹고 싶었는데 넘 배가 불렀네요.

 

 

함께먹었던 오징어순대

 

오징어순대는 집별로 맛이 다 다른듯...

 

 

이 집은 퍼석한 맛이 주를 이루는 맛이어서 별로 제 입맛에는 안맞았지만

 

 

오징어는 씹는 맛이 맛있었고

 

 

안에 들은 속은 물회에 비벼먹었더니 밥같고 맛있더라구요

 

 

 

맛있게 먹고 내려와 카페 메리고라운드 앞 길을 걸었는데요

 

 

청초호 부둣가도 멋있었고, 회전목마 불빛도 엄청 멋있었어요.

 

맛있게 먹고 즐거웠던 시간이었는데,

다음에는 물회 2개 시켜먹으러 낮에 와서 경관도 보고가야겠습니다.

 

이상 내돈내산 리뷰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