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국내/강원도 여행

바다뷰 대형카페 커피맛도 좋은 ‘보사노바 속초’

by 멜2 2023. 1. 9.
반응형

 

속초에서 바다뷰로 아침에 커피&빵을 먹기위해 갔었던 카페 보사노바 속초점 #내돈내산 리뷰입니다.

평일 오픈런이라 전세내고 사진을 마음껏 찍었었어요.

 

 

우선 주차장이 넓어서 편안

 

 

건물 앞에 나무들과 속초바다가 있어요.

 

 

보사노바 외부, 4층까지 깔끔하게 되어있었습니다.

층 올라가면서 뷰가 달라서 더 좋아요.

 

 

여기 왼쪽의 입구는 다른 곳이고, 오른편 문으로 들어가야함!

 

 

1층에도 자리가 있어요.

향도 맡을 수 있게 해두어서 좋았는데 보사노바는 문래점도 있어서 좋았는데 향은 그냥저냥했어요.

 

 

 

보사노바 커피 메뉴판입니다.

저희는 시그니처인 피넛버터라떼커피와 라떼를 주문했습니다.

 

 

빵들

맛있어 보였던 크로와상도 하나 주문했네요.

 

 

1층의 좌석

 

 

1.5층의 테라스 좌석

 

 

 

2층의 좌석 & 뷰

빼곡한 숲뷰를 원하면 여기 좋을 듯 해요.

 

 

 

3층은 포토존이 있어 사진찍기 참 좋았습니다.

창틀이 꼭 캔버스 같아요.

 

 

4층의 테라스 뷰입니다.

 

 

속초아이도 보임!

 

 

4층의 다락같은 곳이 좋아서 여기로 픽픽

 

 

주문한 피넛버터라떼 & 라떼 & 크로와상

맛은 다 적당히 있었음...! 피넛버터라떼는 사실 제주 성산에 있었던 너티클라우드 같은 맛.

 

커피도 맛있었고 뷰가 참 좋았던 보사노바 속초점이었습니다.

저는 박이추보다는 보사노바가 훨씬 커피가 좋다는 생각이 드네요.

 

공간이 좋아서 더 있고싶었던 보사노바 내돈내산 리뷰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