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해외/유럽

(로마-19) 스페인광장 콘도티거리 3대커피 ‘ANTICO CAFFE GRECO 안티코카페그레코’

by 멜2 2022. 12. 11.
반응형

 

로마 3대 커피 중 판테온 주변에 있던 '타짜도로'와 '에우스타키오' 두 곳에 전날 다녀왔으니

이 날은 마지막으로 스페인광장에 있는 '안티코 카페 그레코'에 다녀왔습니다.

(로마-8) 판테온 주변 카페 ‘타짜도로’ & ‘에우스타키오’ 로마 3대 커피 중 2곳

 

(로마-8) 판테온 주변 카페 ‘타짜도로’ & ‘에우스타키오’ 로마 3대 커피 중 2곳

에스프레소알못이었는데 이탈리아에서 우연히 에스프레소를 시켜보고 그 맛에 눈 뜬 것 같습니다. 보통 이탈리아 에스프레소 어느 집이나 맛 있는 편인데 맛 없으면 설탕 조금 넣어 먹으면 달

merry2tv.tistory.com

 

 

스페인광장이 보이는 명품거리 콘도티 거리의 풍경

 

 

 

콘도티거리에는 명품도 있지만 안티코카페그레코가 있었습니다.

 

 

안으로는 중세느낌나면서 고풍스럽게 붉은 벨벳으로 장식되어있어요.

 

 

그림들에는 베니스 느낌의 그림이 걸려져있네요.

 

 

바에서 서서 먹고가는 비용으로의 메뉴판입니다. 

에스프레소는 2.5유로

 

 

에스프레소를 시키면 넣어 먹으라고 설탕이 준비되어있습니다.

 

 

과자 빵 들도 판매하고있습니다.

 

 

카페의 분위기가 전반적으로 크리스마스 느낌이네요 여름이었다.

 

 

간판과 함게 에스프레소 찰칵 

여기는 작은 종이컵에 테이크아웃을 줘서 다른데 비해 그닥이네요ㅎㅎ

 

 

커피맛도 따로 설탕타야 먹을만해서 딱히 양도 적고

안티코카페그레코는 내부가 예뻤던 것이지 커피가 맛있는 곳은 아니었습니다.

 

 

 

마시고 바로 스페인광장으로!

 

 

역시 내돈내산 리뷰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