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국내/수도권 여행

(서울/목동) 실내사격장 실탄 사격 체험하고 왔어요

by 멜2 2022. 10. 18.
반응형

 

 

 

 

이광수님 주연 드라마 라이브 보다가 실탄을 사격해보고싶어서

남편이랑 목동에 있는 실탄사격장에 다녀왔습니다.

팔에 근력 없는 사람(=저)이 하기에는 힘든 스포츠더라구요

아참! 실탄사격하려면 신분증 지참필수입니다 (중요)

 

 

 

 

 

권총그림이 그려져있어서 주차장으로 들어오면 찾기는 어렵지 않습니다. 

주차비는 지원하지 않아요

 

 

 

 

 

안으로 들어가면 매표소가 있는데 

 

 

 

저희는 네이버에서 미리 구매하고 가서 이름번호 말하고 체험 시작했네요

여기는 이용시간이 9:30(10:30)~18:00(19:00) 구요

 

 

 

공기소총 / 실탄사격 등이 있는데 

저희는 공기소총20발씩 하고나서 커플권으로 실탄사격(20발, 각10발씩)을 했습니다.

 

 

 

 

실탄사격 가능 연령은 22년기준 08년생 생일부터 가능하고 (중요) 신분증 제출 필요하다고 합니다.

 

 

 

 

공기총 사격실부터 고고

 

 

 

이 정도 거리에서 사격을 하는데 은근 어렵지 않았어요

 

 

 

 

 

공기쇠총을 주는데 장전하고 겨누고 쏘면 되었습니다. 

알려주시는 분이 잘 알려주셔서 가면 그냥 해보면 되는데 이건 나름 매우 쉽더라구요

 

 

 

여기까지는 나름 다 했는데 이후 조금 흔들렸네요

 

 

처음 쏘는 제가 95점을 받았을 정도니 쉽죠

 

 

 

 

 

 

 

이제 실탄을 쏘러 고고!

 

 

가격표 정보도 있었고요

 

 

 

총을 선택해야하는데 저는 Glock 19를 선택했고 남편은 S&W M04정도를 선택했습니다.

 

 

 

 

실탄하러 들어가면 소리가 크기 때문에 귀마개를 끼고 들어가요 

쏘는 사람만 들어갈 수 있었습니다.

 

 

 

 

남편이 쏘고있는 중! 군필자는 잘 쏘는 것 같아요

 

 

 

 

 

쏘고나왔는데 소리도 너무 크고 쏠 때 내가 쏜지 옆 자리 사람이 쏜지 몰라서 매우 당황했기도 했고

팔이 근력이 부족해서 반동 때에 팔이 막 춤추더라구요

주체가 전혀 되지 않아서 좀 어려웠습니다 ㅠㅠ 결과는 71점 ㅋㅋㅋㅋ...

총 쏘는 게 재밌지는 않았습니다 그냥 경험한 정도 (?)

 

 

 

좋은 경험하고 나왔습니다.

 

 

 

이상 내돈내산 리뷰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