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국내/수도권 여행

(여의도 더현대) 라이언춘식이 라춘 데뷔 무대

by 멜2 2022. 9. 8.
반응형

 

8월에 했었던 더현대 라춘데뷔무대 리뷰입니다.

더현대 갔을 때 5층에 올라가보니 라이언이랑 춘식이가 춤을 추고 있더라구요 ㅋㅋ

 

저번에 갔을 때 대비 이상한 파란곰도 서있었구요

 

 

확실히 옥상 및 하얗고 유려한 인테리어에 플렌테리어(?)가 한껏 예쁘네요

 

 

 

5층으로 올라가보니 어엄청 커다란 라이언과 춘식이가 있어서 그 곳으로 가보았습니다.

 

 

 

안녕하는 입간판도 있었고

 

 

 

어어엄청 큰 라이언 뒤태 바지는 좀 입혀주자 

 

 

 

얘네의 앞모습은 이렇게 생겼어요

순둥한 라이언과 쫄깃해보이는 춘식이 ㅋㅋ

 

 

 

스크린을 크게 해놔서 애들이 걸그룹 노래에 맞춰 춤을 추고 있었네요

 

 

 

뭔가 응원존도 있었고

 

 

시간마다 이런 굿즈도 배부해서 사람들 줄이 엄청 길었네요 

이거 받으려면 다른 곳에서 줄서서 티켓을 받은 후 또 줄을 서서 이거 받는 줄을 서야 하는데, 

굿즈가 스티커따위라 이걸 왜받나 싶었네요... ㅋㅋ 휴지통에 저거 깐 쓰레기만 가득했어요

 

 

포토존에서 사진도 찍구요

 

 

 

6층에 올라와서 보니 딱 저 정원에서 라이언과 춘식이가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었습니다.

 

 

 

 

 

 

지하에 무슨 전시회도 하고 있길래 봤는데 감흥은 없었던...

 

 

 

 

이상 더현대 라춘 데뷔무대를 보고왔었던 8월의 리뷰였습니다.

지금은 어쩐지 모르겠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