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국내/수도권 여행

(서울/목동) 파리공원의 전경 & 스타벅스 목동점 글레이즈드라떼 hot / ice

by 멜2 2022. 10. 19.
반응형

 

 

 

 

목동사격장에서 사격을 하고나서 쿠폰 쓰러 스타벅스에 가기때문에 파리공원 쪽으로 가보았습니다. 

파리공원을 보고 스타벅스에 가보았어요!

 

 

 

 

여기는 도로가 일방통행으로 특이하게 되어있는데

주차는 공원 옆에 공휴일에는 주차비 무료로 주차할 수 있지만 자리가 나는건 눈치게임이지요 

스벅 자리 또한 눈치게임이었습니다

인접한 2곳 모두 앉을 자리가 없어서 저번에도 그냥 나왔었거든요

 

 

 

 

먼저 파리공원에 가보았습니다. 

 

 

주차는 갓길주차장에 하고요

 

 

 

건너서 등장한 공원!

 

 

 

살짝 올라간 언덕에서는 공원 전경이 보여서 좋았어요

 

 

 

물시설도 있고 전반적으로 조성이 잘 되어있었습니다.

 

 

 

 

발목까지 오는 물에서 아이들이 참 잘 놀고 있더라구요 부모 환장 모먼트(?)

 

 

 

뒤편에는 놀이터처럼 되어있어서 체력단련 및 인라인을 타고 있었어요

 

 

 

 

또 엄청 큰 곳에 물이 있었어요

 

 

교회건물쪽

 

 

 

살롱드파리라는 곳이 있었는데 뭐하는 곳인지는 모르겠지만 건물이 참 멋지네요

 

 

 

 

 

 

적당히 구경하고 다시 차 댄 쪽으로 ㄱ ㄱ

특이하게 목조건물이 있어서 멋졌는데 바로 뒤에 빌딩이랑 참 안어울렸지만 목조건물 웅장해요

 

 

 

 

 

 

 

 

 

스타벅스는 목동점

스타벅스는 목동점이 있고 목동파리공원점이 있는데 두 곳 다 너무 자리가 없었습니다...

그래도 목동점에 자리가 나서 목동점으로 고고

 

 

 

 

굿즈들 보고가세요

 

 

 

 

1층은 자리가 없어서 2층에 가서 자리잡고 사이렌오더 ㄱ ㄱ

 

 

 

 

2층은 자리가 공부하시는 분들도 많고 자리가 잘 없었습니다.

 

 

 

 

창가에 자리를 잡았는데 바깥에서 사고가나서 관전좀 했어요

 

 

 

 

글레이즈드라떼 따뜻한 것 & 차가운 것은 둘이 맛이 다른 느낌적인 느낌이에요

 

 

 

 

따뜻한게 매우 겨울철 음료인데 

저는 덜 달게 해서 (시럼 덜 넣음) 먹었는데 고소하고 달달하고 우유 깊어서 정말 좋았습니다 ㅠㅠ

 

 

 

 

 

 

차가운 글레이즈드라떼는 원래 맛있죠

얘도 덜 달게 하긴 했는데 달아요

아는 그 맛인데 진짜 거품 부드럽고 우유맛이 정말 맛있습니다.

 

 

 

 

거리공원 산책과 글레이즈드 라떼 넘 맛있었네요 

내돈내산 리뷰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