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국내/수도권 여행

(서울/코엑스) 홍콩 미니어처 전시회 ~10/3 구경다녀왔어요!

by 멜2 2022. 9. 29.
반응형

 

 

 

해 저물 즈음에 따릉이 라이딩 하면서 코엑스에 오니 벌써 밤이 되어가고 있었습니다. 

코엑스에는 홍콩 미니어처 전시를 로비에서 하고있다는 소식을 들어서 가보았던 것이었네요 

 

 

 

 

봉은사 역에서 오면 코엑스 동문으로 들어가게 되는데요 

미니어처전시회의 위치는 동문쪽에서 가깝습니다.

 

 

 

 

 

 

문으로 들어오자마자 오른편으로 가야합니다. 

저는 D홀 찾으려고 3층올라갔다가 에스컬레이터 내려오고 생쇼를 했어서 

무조건 1층에 있다는 사실과 코엑스 내부에서 북동쪽에 있다는 사실을 잊으시면 안됩니당..

 

 

 

 

 

전시홀 D이용 고객은 코엑스 북쪽으로!!

이걸 유심히 봤었어야했었어...

 

 

 

 

 

 

 

그래서 도착한 미니어처 전시회입니다. 

22/9/24부터 22/10/3까지 10~20시까지 무료전시로 운영한다고 하구요 

미니어처 제작 시연회도 시간맞춰가면 있으니 참고하시면 될 것 같네요.

 

 

 

 

 

미니어처전시회는 저기 안으로 들어가시면 됩니다.

 

 

 

 

 

제가 막 3층갔다가 내려다보니 저기라서 바로 운영안하는 에스컬레이터로 내려갔었는데 이런 뷰를 건졌네요 ㅋㅋ

부스크기는 약 이 정도라고 보시면 될 것 같아요

 

 

 

 

 

여기는 전반적으로 우리가 아는 홍콩이 아니라 1900년대, 아니면 그 이전의 홍콩 모습인 것 같아서 

홍콩에 가보았던 남편은 잘 모르겠다 하고 중경삼림만 본 저로서도 엄청 낯설었지만 

미니어처가 오밀조밀 잘 되어있는 것을 보니 관찰하기 꽤 재미있었습니다.

 

 

 

 

 

 

 

웨딩홀...?

 

 

 

 

 

 

어디인지 모르는 건물들-1

 

 

라라랜드 미아와 세바스찬 ?

 

 

 

 

바다인접도시라 수상가옥도 많나봅니다.

 

 

 

바다랑 ㅎㅎ

 

 

 

 

 

 

홍콩의 바다를 전경으로 해둔 미니어처입니다.

 

 

 

 

 

 

끝나고 별마당도서관에도 들르고 

식사랑 카페랑 쇼핑을 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재밌는 전시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