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권] 맛집 & 카페/파주 카페

(파주/운정카페거리) adilo 어딜로 커피로스터스 - 창밖 뷰가 캐나다처럼 예쁜 카페

by 멜2 2022. 9. 22.
반응형

 

 

외관만 봐서는 카페인지 모르는 카페라 그냥 자주 지나쳐만 갔었던 카페에 가보았습니다. 

생각보다 내부가 참 아름다운 가을의 모습을 잘 보여주고 있어서 좋았고 

커피도 맛있었어요

 

 

 

외관입니다. 

안이 어떨지는 외부에서는 잘 모르겠지만요

 

 

 

 

내부는 넓은 공간인데 좌석을 조금만 배치해서 넓어보이네요

 

 

 

핸드드립 카페였네요 핸드드립 치고 가격이 저렴한 편인 것 같기도 하네요

 

 

쿠키도 팔고 있었습니다.

 

 

로스팅 느낌 가득!

 

 

무심한 듯 데코도 참 예뻤어요

 

 

 

 

 

내부 자리가 좌석 수 대비 넓어요

 

 

 

진짜 멋진 반대쪽의 창입니다.

 

 

 

반대쪽에서 진입하는 문도 있어서 바깥으로 나가보니 앞에 공원이 있네요

 

 

 

 

주문하고 자리에 앉아있으면 주문한 메뉴를 서빙해줍니다.

저는 딸기라떼를 시켰는데요 얘는 많이 달달한 편이어서 추천하지는 않았어요

 

 

뷰가 좋아서 또 가고 싶네요.

 

이상 내돈내산 리뷰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