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권] 맛집 & 카페/파주 카페

(파주/금릉역) 노르스름 - 빵실한 수제쿠키점

by 멜2 2022. 7. 28.
반응형

 

금릉역 로데오거리에 있는 수제쿠키점 노르스름에 가보았습니다.

사실 지인 선물로 쿠키를 받았는데 쿠키가 맛있었기도 하고, 저는 블로거이기 때문에 직접 가서 매장도 한번 보고 와야하지 않겠나 싶어서 가본 것이기도 하네요.

 

 

 


 

 

 

 

파리바게트쪽 말고 반대쪽에 파란간판의 가게가 있었습니다.

 

 

 

 

빨간 테두리의 입간판으로 메뉴를 설명하고 있는데 빼곡하네요 

 

 

 

 

 

 

안으로 들어가보니 안쪽에서는 쿠키를 만드는 공간인 것 같고 진열대에 쿠키들이 진열되어있었습니다.

 

 

 

 

쿠키가 빵실하고 큼직하니 맛있어보였는데

저는 레몬덕후이기 때문에 레몬얼그레이를 선택하고 또 매우 빵실했던 쑥절미도 데려왔습니다.

 

 

 

 

개봉박두

 

 

 

비닐을 벗기니 레몬향이 나고 질감도 느껴지고 좋네요

 

 

 

레몬얼그레이,,,,, 진짜 JMT 

달달한 얼그레이 쿠키인 편인데 레몬 신맛의 코팅이 잘 어우러져서 맛있었어요

 

 

 

쑥절미는 쑥의 느낌 가득 

쑥치고는 살짝 바스라지는 느낌의 쿠키이지만 쫀득하니 또 쿠키랑은 다른 느낌이기도 했습니다.

 

 

 

잘라잘라먹어요

 

 

 

 

 


 

 

 

 

이건 처음 선물 받았을 때에 적당히 작은 박스에 빼곡히 4개의 쿠키가 들어있었어서 

좋은 선물을 받은 것 같았습니다.

 

 

말차마카다미아 바나나 치즈 시리얼맛인데

다들 다른 맛인데 우유 또는 커피랑 먹으니 맛있었습니다.

이 중 치즈 존맛탱! 두꺼운 쿠키 특유의 퍼석거림은 있지만 아메하나에 쿠키하나면 무적입니다,

 

 

 

 

저는 이 중 치즈랑 위에 사온 레몬얼그레이파!

이상 내돈내산 & 선물받은 리뷰포스팅이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