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권] 맛집 & 카페/파주 카페

(파주/운정) 보따리케이크 - 예쁜 커스텀 주문 금손 케익집

by 멜2 2022. 1. 26.
반응형

 

엄마 생신 케이크를 예쁘게 만들고싶어서 파주의 케이크전문점을 알아보던중에 발견한 보따리 케이크입니다!

급하게 엣지있는 디자인 케이크를 하고싶어서 하루전에 말씀드렸는데 만들어주셨네요 (2일전에는 주문 ㅠㅠ)

 

 

 

인스타에서 원하는 디자인을 골라서 DM으로 주문을 하는데요 

 

 

 

 

이케저케해달라고 요청하면 찰떡같이 들어주십니다

좀 많이 이케저케했어요ㅠㅠ

엄마는 6쨜 ♡

 

 

 

 

도시락케이크 / 미니 케이크 / 1호케이크 / 숫자케이크가 있었는데 미니사이즈로 픽픽

인스타 설명

 

 

 

 


 

 

 

주문을 했으니 픽업날에 픽업하러 갑니다!

보따리 케이크는 운정 목동동에 있는데요

외관사진입니다

 

 

들어가보면 픽업을 기다리는 아이들이 진열되어있어요

 

다쿠아즈도 있고 주문된 케이크들 앙증맞죠!

 

 

음료도 판매하고 있고 마카롱과 다쿠아즈도 있어서 먹고갈 수도 있어보이네요

 

 

내부는 작지만 알차게 인테리어도 예쁘게되어있어요

 

 

저기 앉아서 마카롱과 다쿠아즈 먹고가고 싶네요!

 

갬성 창가샷 ♡ 

 

 

 

 


 

 

 

아무튼 픽업을 해왔어요!

짜잔 앙증맞게 예쁜공주님이 잘 그려져있어요 넘나예쁨 ♡ 

 

 

 

엄마랑 케잌이랑 ♡

 

 

 

케이크 커팅하기 

한 가지 문제가 있었으니!! 

바로 엄마얼굴을 먹기가 아까웠어요 

 

살포시 떠서 두고 한 입에 먹어야해요 

 

 

내부는 초코시트에 새콤한 치즈느낌이 강한 쿠앤크크림같은 느낌이었어요

아이들이 좋아할 것 같은 맛인데 맛은 선택할 수 없었기때문에 뭐,,, 그래도 안에 초코크런치도 독특한 치즈 초코도 나쁘진않은

 

 

덕분에 즐겁게 생신축하를 할 수 있었네요

 

 

 

 

이상 내돈내산 리뷰포스팅이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