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권] 맛집 & 카페/파주 카페

(파주/운정) #감각적인 꽃집 '어먼스플라워'

by 멜2 2022. 4. 30.
반응형

 

N이버 지도로 파주 꽃집을 검색하다가 뭔가 엄청 감각적이어보이고 후기가 좋은 꽃집을 발견했습니다 #내돈내산

꽃을 준비할 때에 원하는 것이 있다면 여러 곳 비교를 하고 원하는 꽃은 직접 주문을 할 수 있다는 것을 알았는데요

주문을 할 때 픽업날짜와 픽업시간 그리고 원하는 꽃의 느낌을 노트해두면 알아서 예쁘게 만들어주시는 시스템이었습니다.

꽃다발 (미니 / 소형 / 중형 / 대형) & 꽃바구니 (소형 / 중형 / 중대형)으로 가격정찰제로 판매하고있습니다 (N지도에서 예약가능)

중형 꽃다발이면 풍성하게 만들어준다고 해서 중형으로 선택!

풍성하고 예쁜데에다가 추가로 마음에 들었던 점은 물주머니를 주셔서 꽃을 2~3일 더 자리에 두고 볼 수 있다는 것이 센스있고 참 좋았네요 

 

 

어먼스플라워
경기 파주시 가람로21번길 38-2 (와동동) 

 

어먼스플라워

경기 파주시 가람로21번길 38-2

map.kakao.com

 

 

 

운정 회전로타리에 있는 곳이었는데 미리 주문을 하고 픽업시간에 방문을 하면 픽업존에 주문한 꽃이 있게 됩니다 :-)

이 곳이 바로 어 먼스 플라워 a month flower 입니다. 

운정 오누떼랑 가까운 곳에 있고 외관부터 꽃이 물씬입니다.

 

 

예쁜 하늘과 예쁜 꽃집이네요.

 

 

 

안으로 들어가니 화이트 인테리어에 화분들 그리고 픽업을 기다리는 꽃들과 사장님 두 분이 예쁜 꽃을 만들고 있네요.

픽업꽃들이 한 10개정도 진열이 되어있었던 것 같은데 주문량이 많은지 계속 만들고 있어서 유명한 꽃집이구나 절대 없어지지 말았으면 좋겠다 싶은 마음이 들었네요 (주변 상가들이 없어지는 것을 많이 봐서 이사조차 가지 않았으면 좋겠어요)

일요일은 영업을 안하고 10~19시 영업하네요

 

 

 

 

픽업존 꽃들도 같이 찍었다면 정말 예뻤을텐데 저희꽃만 꽃집앞에서 찍은 사진이 있네요

저희는 빨갛고 엣지있게 요청하였더니 원하는 바를 찰떡같이 너무너무 예쁘게 만들어주셨네요 100% 만족

 

 

 

사실 이 날 양가인사중 저희집 인사날이어서 한정식집으로 고고 엄마가 받아주길 기다리고 있는 꽃입니다 :-)

 

 

 

꽃이 막 피는 아이들로 주셨고 물주머니를 같이 달아주셔서 이렇게 2~3일은 더 구경할 수가 있어 좋아요 :-)

넘넘 예쁘죠? 

예쁜 우리엄마에게 치얼스(cheers!)

 

 

 

이상 예비사위돈 예비사위산 포스팅이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