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권] 맛집 & 카페/파주 맛집

(파주/운정 홈플쪽) 초밥대장 오이시 - 내돈내산 찐 맛집

by 멜2 2022. 4. 25.
반응형

 

운정홈플 건너편에 오이시라는 초밥맛집이 있는데 2년전에 한번 가고 이전하고는 처음 갔었습니다

주차는 옆에 교회앞 주차장에 주차를 했고 이 때에는 2시간쯤 세워놨었는데 무료였어요

아무튼 넘나 만족하고 온 맛집 리뷰포스팅입니다 

 

 

 

저희가 들어가고부터 또 웨이팅 서는 줄이 길었었는데 외관은 천천히 다 먹고 나와서 찍었네요

 

 

메뉴판인데요 

오이시모듬초밥 / 특선모듬초밥 / 숙성광어초밥도 있고

 

스시세트로는 친구세트 2,3인 / 친구플러스세트 2,3인 / 패밀리세트 4인 이렇게 있었는데 저희는 친구플러스세트 2인으로 주문해서 먹었어요 !

 

 

시키자마자 상다리가 부러지게 이것저것 나왔어요

 

 

윤기나고 꼬리가 긴 초밥

 

 

기니까 가위로 잘라서 긴부분은 회처럼도 먹었어요 

사진만봐도 진짜 넘넘 맛있겠다싶네요

 

 

새우튀김

 

샐러드

 

숙성회

 

 

우동

우동도 너무맛있어서 남길 수가 없었던

 

 

후식으로 나왔던 팥빙수와 조리퐁과자까지 클리어하고

 

초밥도 맛있고 회도 맛잇고 후식까지 완벽해서 기분 좋았어요 

자주 가고싶은 맛집에 등극

파주에 맛집없다했는데 여긴 찐맛집이에요 이렇게 찐맛집 한 3개쯤 되어가나봅니다 

 

 

이상 내돈내산 리뷰포스팅이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