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권] 맛집 & 카페/파주 맛집

(파주/운정) 미분당 쌀국수 - 적당히 맛있는

by 멜2 2022. 7. 27.
반응형


야당역에서 운정가구단지쪽으로 가는 쪽에 있는 미분당쌀국수입니다.
친구랑 약속이었는데 그 날 체하는 바람에 딱히 뭔가를 먹고싶지 않았지만 쌀국수를 드링킹했네요 ㅋㅋㅋ



아무튼 아파트밭 사이로 지는 노을이 나름 멋있었던 날이었고




여기 간판이 미분당입니다.




메뉴판은 옥외에서 볼 수 있었고




키오스크로 주문하고 안으로 들어가는 시스템입니다.





메뉴는
에피타이저 : 짜조 새우롤 감자말이새우 웨딩쇼마이 버팔로윙 모듬전식
쌀국수 : 차돌박이쌀국수 양지쌀국수 차돌양지쌀국수 차돌양지힘줄쌀국수 힘줄쌀국수
음료 : 사이공맥주 하노이맥주 콜라 사이다







ㄴ자로 바 형 테이블이었는데 좁고 가방둘 곳은 없었지만 나무로 분위기가 있네요






쌀국수 두 개를 키오스크에서 시키고 들어가니 정말 빠르게 메뉴가 준비되었습니다.





쌀국수가 진하고 맛있었어요





거기에 올라간 고기가 진짜 부드럽고 좋았습니다.
이런데 올라간 고기 안좋아하는 편인데 맛있었네요





소스에 비벼먹어도 참 맛있네요



쌀국수보다는 비빔면을 좋아하는 입장에서
단품으로 쌀국수를 시킨 적이 많지 않은데 꽤 괜찮았네요.



내돈내산 리뷰포스팅이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