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권] 맛집 & 카페/파주 맛집

(파주/금릉역) '식사준비' 밀키트 파는 반찬 체인점 - 닭갈비3인분 해먹었어요

by 멜2 2022. 3. 8.
반응형

 

금릉역에서 집으로 가는 길에 마트를 들를까 싶었지만 롯데마트가 문을 닫기도 했고

지나다보였던 식사준비라는 밀키트를 파는 체인점을 발견하고 즉흥적으로 들어가보았습니다 

 

이용해보니 밀키트편의점이라고 부르면 될 것 같이 

살짝 네이버쇼핑으로 파는 밀키트를 '기다림없고 추가포장없이 즉시' 받을 수 있는 느낌이었습니다 

 

 

 

 

식사준비의 외관입니다

바로 주문하고 바로 픽업하면 되기때문에 크지않아도 되는 것이겠죠 작은곳 사업성 굿굿

 

 

 

 

안에 보기편하게 메뉴판이 있는데 

메뉴당 몇인분인지 + 얼마나매운지 + 가격이 표시가 되어있어서 고르기 편했습니다 

 

저희는 3인분으로 춘천닭갈비를 주문했는데요 가격도 착하고 손질도 다되어있고 좋네요 

다른 메뉴들은 안동찜닭 / 닭볶음탕 / 닭한마리칼국수 / 김치찌개 / 부대찌개 / 된장찌개 / 청국장 / 순두부찌개 / 샤브샤브 / 샤브전골 / 돼지양념구이 / 파불고기 / 제윢볶음 / 오징어볶음 / 묵은지고등어 / 감바스 / 폭립 / 크림파스타 / 크림떡볶이 / 떢볶이 / 로제떡볶이 / 물냉면 / 비빔냉면 / 알탕 / 황태해장국이 있었습니다 !

 

천장에도 메뉴판이 있고 

 

 

 

주문은 셀프계산대에서 하면 됩니다

 

 

닭갈비를 주문했는데 크게 나를 홀리는 감바스알아히요 ㅎㅎㅎ 다음에 주문해봐야지 !

아무튼 주문하자마자 밀키트를 꺼내서 주시더라구요 (오 ! 바로)

사들고 집에 왔어요 ! 

 

 

 

 


 

 

 

 

 

손질된 메뉴들을 설명서 따라서 조리해봤습니다

 

일단 성분 (?)

 

 

요리 방법 !

0 닭을 해동하고 흐르는 물에 행궈 준비하세요 

1 팬에 식용유 두르고 중불에 닭을 5분간 볶기 

2 물 50ml에 양념 / 고구마 / 야채 / 떡 넣고 중불에 10분간 볶기 

3 남은 양념으로는 볶음밥 만들어먹기 --- 는 못해봤네요

 

 

 

살 얼어있는 닭을 해동해서 씻어서 식용유와 팬에 넣어주고 중불에 5분 ㄱ ㄱ !

 

 

 

나머지 재료들과 물을 넣고 10분간 볶볶

 

 

잘 섞어서 끓여줍니다

 

 

완성 ! 

양념도 딱 적당히 단짠하면서 맛있었고 

닭도 실해서 참 좋았어요

3명이 넘 배부르게 먹어서 따로 볶음밥을 해먹지는 않았네요

 

 

 

가벼운 단점이라면 내가 요리해야하는 귀찮음이 있긴 하지만

장점이 더 많은 것 같아요

이런 밀키트나 반찬점이 많이 생겼으면 좋겠습니다 

(반찬 이유식 다이어트식 샐러드 당뇨환자식 암환자식까지도 진출했으면 좋겠어요)

 

다음에도 집에서 먹는데 손질하기 귀찮으면서 좀 저렴하게 먹고싶을 때에나 코로나때문에 식당가서 먹기는 싫을 때 자주 이용할 것 같네요

 

 

 

이상 내돈내산 리뷰포스팅이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