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권] 맛집 & 카페/파주 맛집

(파주/심학산) 초원오리농장 - 캠핑 갬성으로 먹는 오리주물럭

by 멜2 2022. 2. 8.
반응형

 

이번 주에는 엄마랑 남자친구랑 같이 오리주물럭을 먹으러 초원오리농장에 다녀왔습니다 

 

위치는 심학산에 위치하고 있더라구요

 

 

앞편에도 주차자리가 있지만 이중주차를 해야하는 것 같아서 그냥 안쪽 뒤편에 차를 댔어요

 

 

입구는 가운데네요

 

 

안으로 들어가면 테이블이 참 특이하게 화로높이로 낮게 되어있어요

 

 

메뉴판입니다 오리주물럭 한마리 800g에 39,000원인데요 3명이서 먹기 좋았고 

사리로 우동사리 하나(부추넣은 후 시킴)와 볶음밥 2개(오리 다 먹고 시킴)를 볶아먹었습니다!

 

 

셀프 반찬대가 있어서 무쌈을 많이 리필해 먹었네요

 

 

 

 

들앞치마와 옷을 보관하는 비닐이 있어서 그 곳에 보관을 하고

미리 세팅되어있는 반찬들과 

 

 

주문한 오리주물럭이 화로에 올려졌어요 ㅎㅎ

 

 

끓이는 데에 20분 정도 걸리는 것 같아요 와서 저어주시고 설명을 해주십니다 은근 오래걸려요 대기대기

점점 익혀가면서

 

 

부추도 넣어서 잘 저어주고

 

 

다 익었을 때에 우동사리를 추가해서 조금 같이 끓여 비벼먹었어요

 

 

짜잔 ! 

오리는 살짝 고추장을 두 스푼 더 넣고싶은 맛이었지만 먹다보니 슴슴하게 오리주물럭 먹는 맛을 알겠었고 

우동은 간이 잘 안베였긴한데 그래도 우동사리 좋지만 라면사리를 추천하고 싶네요

 

 

오리주물럭과 우동을 먹다가 볶음밥 2개를 비벼비벼 볶음밥도 참 맛있었어요!

꾸덕한 스타일이지만 은근 양념이 배여 좋네요

 

 

 

 

이상 내돈내산 리뷰포스팅이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