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권] 맛집 & 카페/파주 맛집

(파주/운정) 욜로카츠 - 안심돈까스 맛집

by 멜2 2022. 1. 24.
반응형

 

돈까스를 검색하다가 발견한 욜로카츠 라는 곳에 가보았습니다 

안심돈까스가 맛있어서 재방문하고 싶습니다 

 

 

위치는 운정역의 뒤편 카페가 많은 곳인데 저는 여쪽은 처음가보았네요 

주차는 한 4대정도 댈 수 있어보이고 

건물의 2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가게 내부는 입식좌석으로 깔끔하게 되어있는데요 

저희가 4시반쯤 가서 아무도 없었는데 저희 나갈때에는 사람이 꽉 차더라구요 

알려진 맛집인가봐요

 

 

봄/가을에는 테라스에서 먹어도 참 좋을 것 같았습니다

 

 

 

 

메뉴판입니다

여러 메뉴가 있었는데 저희는 안심까스와 경양식돈까스를 주문했어요

주문할 때 잘 말씀해드려야 하고 주문이 많으면 잘 확인하셔야할 것 같아요 

(먹고 포장을 요청드렸는데 다른 테이블 식사를 포장하시고 저희 주문을 누락하셔서 조금 기다렸어요ㅠㅠ)

 

 

 

 

테이블에는 물컵과 히말라야솔트소금 오일이 있네요 나중에 추가해먹기에 좋아요

 

 

 

위의 메뉴가 안심돈까스이고 아래가 경양식돈까스입니다

 

 

경양식 돈까스 맛은 잘 튀기긴 했지만 고기가 얇아서 조금 옛날스타일인 느낌이고

소스는 조금 신 맛이 나는 소스였어요

그냥 원래 돈까스 좋아하는 사람은 좋아하고 일본식 두툼한 돈까스 좋아하는 사람에게는 불호겠는데 저는 불호였어요

 

 

 

 

 

안심돈까스는 정말 잘 튀겨서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히말라야소금과 와사비가 있어서 마음대로 찍어 먹으면 되고

각각 맛있어요 ㅠㅠ!!

 

 

깨를 갈아서 따로 가져다주신 돈까스소스를 넣어서 찍어먹으면 맛있었어요

 

 

우동이랑 밥은 기본제공이어서 함께 먹기 좋았네요

 

안심돈까스가 정말 맛있어서 (경양식은 그냥...) 다시 오고싶네요

집에오면서 엄마용으로 안심돈까스 하나 포장해서 왔습니다!

 

 

 

 

이상 내돈내산 리뷰포스팅이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