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권] 맛집 & 카페/파주 맛집

(파주/운정호수공원) 명륜진사갈비 무한리필체인점

by 멜2 2021. 12. 18.
반응형

 

거리두기 4단계 18시이후 4인 합석불가로 옆의 소플러스에 가려던 꿈 대신

 

각자 명륜진사갈비를 먹으러 가자고 해서 이 곳에 들렀습니다. 

 

 

 

명륜진사갈비 파주운정점
경기 파주시 가온로 170 (와동동)

 

명륜진사갈비

경기 파주시 가온로 170

map.kakao.com

 

 

 

 

 


 

 

 

 

 

셀렉토 커피 위에 위치하고 있네요.

 

 

입구에 점심특선 메뉴도 있네요.

 

 

입장

 

 

 

 

홀은 꽤 널찍한 편입니다.

 

일요일인데 장사가 잘 안되네요 (소플러스는 사람이 많이 있었습니다)

 

 

 

자리를 잡고 앉아서

 

 

주말 1인에 14900원씩이네요

 

 

셀프바에 기본찬을 리필할 수 있고

 

 

음료도 리필할 수 있습니다.

 

 

기본 파절임 양파 깻잎도 세팅

 

 

기본 고기가 세팅되고

 

 

숯이 들어오니 이제 마음껏 구워먹으면 됩니다.

 

 

 

치이이이

 

 

 

뒤집어 치이이이

 

개인적으로 너무 많이 단 편이고 고기 질이 좀 별로였네요ㅠㅠ

 

덜 달게하고 고기 질을 높이고 양을 줄여주면 사람 충분히 많을텐데 조금 많이 아쉽네요...

 

먹었는데.. 배만 불러서 솔직히 슬펐습니다..

 

물론 제 입이 고급이 된 걸 수도 있겠지만요

 

음료무한리필은 정말 좋았습니다.

 

 

 

 

 

 

 

이상 내돈내산 리뷰포스팅이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