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권] 맛집 & 카페/파주 맛집

(파주/교하) 나정순할매쭈꾸미 교하점

by 멜2 2022. 1. 23.
반응형

 

금촌로타리에 있는 나정순쭈꾸미에 몇번 갔었을 때 좋았어서 

(파주/금촌로타리) '나정순할매쭈꾸미' - 매운철판쭈꾸미와 볶음밥 맛집

 

(파주/금촌로타리) '나정순할매쭈꾸미' - 매운철판쭈꾸미와 볶음밥 맛집

파주 금촌 로타리 문화회관 건너편에 위치한 스테디셀러 맛집 '나정순할매쭈꾸미'에 갔습니다 이 곳은 제가 어릴 적인 20년전에도 있었고 그 뒤로 매년 한 번 정도씩 가는 곳인데 가끔 매운맛이

merry2tv.tistory.com

 

 

서울에서 집으로 돌아오다가 교하점에도 있길래 한번 가보았습니다

주차는 눈치껏 해야하는데요 상점안에있지는 않아서 대로변에 했어요

 

 

내부는 입식좌석으로 되어있고

 

 

메뉴판입니다

- 쭈꾸미 1인분에 13,000원 

- 쭈꾸미삼겹살 중 33,000원 / 대 44,000원 

- 쭈꾸미 새우 중 33,000원 / 쭈꾸미 모듬 중 33000원 / 대 44000원

 

 

저희는 쭈꾸미 2인분과 공기밥을 주문했고 나중에 추가로 볶음밥 1인분을 주문했어요 

 

쭈꾸미2인분과 바로 세팅된 밑반찬입니다 냉국이 있어서 사이다처럼 마시기 좋았습니다

+ 무쌈 깻잎 천사채 등 더 있었고 리필가능했어요

 

 

쭈꾸미 양도 적은 편이 아니어서 좋았어요

잘 익혀서 깻잎쌈에 싸 먹으면 정말 맛있었어요 

적당히 매콤해서 잘 먹고 

 

 

 

거의 다 먹고 볶음밥 1인분 추가!

볶음밥이 정말 다른음식점 볶음밥중에 탑급 bb 

이것만도 따로 판다면 사먹으러갈 의향 있어요 

 

 

 

이상 내돈내산 리뷰포스팅이었습니다

 

반응형

댓글